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무신 영웅 등 7월 콘텐츠 업데이트

공유
0

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무신 영웅 등 7월 콘텐츠 업데이트

사수 무신 영웅 ' 광뢰 모용비'는 '타양전' 스킬로 적군 5인 공격력을 낮춰
술사 무신 영웅 '독각용 당철'은 '대옥독포' 스킬로 적군 5인에 극독 피해
8월7일까지 모험지역 드랍 아이템(달콤살벌 얼음과자)수집후 보상 행사
얼음과자는 교환소에서 ‘금화’, ‘깨달음의 결정’,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교환

엔씨가 23일 파이널 블레이드 7월 2차 업데이트를 했다. 신규영웅 2종을 출시하며 동시에 7월 이벤트 6종을 포함한다. (사진=엔씨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엔씨가 23일 파이널 블레이드 7월 2차 업데이트를 했다. 신규영웅 2종을 출시하며 동시에 7월 이벤트 6종을 포함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한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파이널 블레이드’ 23일 7월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 출시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새로운 무신 영웅 2종(광뢰 모용비, 독각용 당철)을 공개했다. 사수 무신 영웅 ' 광뢰 모용비'는 '타양전' 스킬을 사용해 적군 5인의 공격력을 낮춰 과부하 피해를 입힌다. 술사 무신 영웅 '독각용 당철'은 '대옥독포' 스킬 효과로 적군 5인에 극독 피해를 줄 수 있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7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음달 7일까지 모험 지역 드랍 아이템(달콤살벌 얼음과자)을 수집해 보상 받는 ‘여름맞이 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얼음과자는 교환소에서 ‘금화’, ‘깨달음의 결정’,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교환하면 된다.

모험 참여, 문파 수련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맞추면 ‘강림 호리병’, ‘초월의 정수’ 등을 획득하는 ‘미션 빙고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보호 부적', '강림 직업 선택 호리병' 등을 받는 '10일 출석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k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