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푸드빌 ‘빕스’, 31일까지 ‘내 생일을 기억해’ 이벤트

공유
0

CJ푸드빌 ‘빕스’, 31일까지 ‘내 생일을 기억해’ 이벤트

1만 원 할인 생일 쿠폰 혜택 강화, 아이패드 미니 5, 식사권 등 경품 증정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생일 쿠폰의 혜택을 강화하고 전 국민 생일 공유하기 이벤트 ‘내 생일을 기억해’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CJ푸드빌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생일 쿠폰의 혜택을 강화하고 전 국민 생일 공유하기 이벤트 ‘내 생일을 기억해’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생일 쿠폰의 혜택을 강화하고 전 국민 생일 공유하기 이벤트 ‘내 생일을 기억해’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생일을 입력한 후 이벤트 내용을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5 64GB(1명), 빕스 1인 무료 식사권(5명), CJ ONE 포인트 1만 점(1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빕스는 지속적으로 고객 이용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우수고객 멤버십서비스인 ‘빕스 매니아’ 제도, 제휴 할인, 생일 쿠폰 등 고객에게 최적화된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회원가입만 하면 연 1회 1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생일 쿠폰은 고객 호응이 높은 서비스 중 하나로 꼽힌다. 올해부터는 기존 대비 생일 쿠폰 사용 조건을 완화해 할인 전 주문 금액 4만 원 이상 때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제휴 혜택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생일 쿠폰은 고객이 지정한 기념일 15일 전부터 총 31일 동안 유효하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의 폭과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면서 “빕스가 드리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생일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