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토트넘 계약만료 DF 알데르베이럴트 “이적은 없을 것” 클럽 잔류 선언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토트넘 계약만료 DF 알데르베이럴트 “이적은 없을 것” 클럽 잔류 선언

이미지 확대보기


토트넘에 소속된 벨기에의 수비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가 올 시즌 클럽에 잔류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22일(현지시간) 영국 언론 ‘스카이 스포츠’가 전했다. 알데르베일러트는 올 시즌으로 토트넘에서의 계약이 만료된다. 복수 미디어에 의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나 AS로마 이적이 소문이 있었지만 토트넘에 남는 것을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알데르베이럴트는 “나는 올 시즌에도 토트넘에 잔류할 것이다. 지금은 이 클럽에서 플레이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프리시즌에 임하고 있다. 빨리 체력수준을 정상 상태로 돌리고 싶다”고 잔류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도 내가 이 클럽에 잔류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음을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감독도 나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고 느끼고 있으며 올바른 마인드로 새롭게 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론 타 클럽으로부터의 관심을 거부하는 것은 아니지만, 토트넘이 나를 필요로 해 준다면 물론 그 요망에 응하고 싶다. 앞으로도 성과를 내고 싶다”며 다음 시즌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