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60회 나혜미x김산호, 열애 시작…이영은, 여름이 송민재 입양 기대↑ 이채영 불안초조

공유
0


[핫 예고]'여름아 부탁해' 60회 나혜미x김산호, 열애 시작…이영은, 여름이 송민재 입양 기대↑ 이채영 불안초조

center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60회에는 왕금주(나혜미 분)와 한석호(김산호 분)가 열애를 시작하는 가운데 왕금희(이영은 분)는 여름이(송민재 분) 입양 판정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린다. 사진=KBS1TV '여름아 부탁해' 60회 예고 영상 캡처
'여름아 부탁해' 나혜미와 김산호가 드디어 열애를 시작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1TV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 60회에는 왕금주(나혜미 분)와 한석호(김산호 분)가 열애를 시작하는 가운데 왕금희(이영은 분)는 여름이(송민재 분) 입양 판정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린다.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여름아 부탁해' 60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금희와 나영심(김혜옥 분), 주상원(윤선우 분) 등은 보육원으로 달려가 여름이 입양에 선처를 호소한다.

금희는 복지사들에게 "여름이 입양 문제로 회의 하셨다면서요"라며 초조한 마음을 드러낸다.

복지사들은 왕금희-한준호 여름이 입양을 두고 "부부 관계가 깨졌는데 입양은 말이 안 된다" 등의 의견을 내세우며 회의를 거듭한다.

한편, 왕금주는 좋아한다고 고백한 석호에게 "오빠"라고 부르며 열애를 시작한다.

눈치 백단 변명자(김예령 분)는 얼굴 표정이 달라진 석호에게 "혹시 여자가 있었니? 그래서 외박한 거야?"라며 꼬치꼬치 캐묻는다.

싱글벙글 웃는 석호에게 변명자는 "사귀는 사람 생겼네. 생겼어"라고 놀리며 "나도 아는 사람이니?"라며 누구와 사귀는지 추궁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마침내 여름이 입양 판정이 나는 날 금희는 준호에게 '오늘 여름이 입양 판정 날 거 같아'라는 문자를 보낸다.

금희 문자를 보고 불안해하는 준호를 본 주상미는 "무슨 일 있어요? 표정이 왜 그래요?"라며 관심을 보인다.

준호에게 여름이 입영 판정이 난다는 말을 전해들은 주상미는 불안해한다.

아이가 이미 유산이 돼 결혼을 서두르던 주상미는 모친 허경애(문희경 분)에게 "어쩜 내 계획대로 안 될 수도 있어"라며 안달한다. 상미 말을 들은 허경애는 멘붕에 빠지고 주상미는 '절대 그럴 수 없어 절대'라며 애써 금희의 여름이 입양을 부인한다.

애틋한 모성애를 보여준 왕금희의 여름이 입양 기대감을 높이는 '여름아 부탁해'는 평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