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한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오는 9월 한국 상륙

공유
0

리한나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 오는 9월 한국 상륙

팝스타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로 잘 알려진 '펜티 뷰티'가 오는 9월 한국에 상륙한다. 사진=펜티 뷰티이미지 확대보기
팝스타 리한나의 메이크업 브랜드로 잘 알려진 '펜티 뷰티'가 오는 9월 한국에 상륙한다. 사진=펜티 뷰티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인 '펜티 뷰티(Fenty Beauty)'가 오는 9월 한국에 상륙한다.

펜티 뷰티는 지난 2017년 리한나와 LVMH 그룹의 자회사인 인큐베이터 켄도(KENDO)가 합작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폭넓은 구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췄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포뮬러와 다양한 피부 톤을 고려한 보편적인 쉐이드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또 펜티 뷰티는 그동안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포괄성, 글로벌 브랜드로의 시장 확장'을 비전으로 설정하며 글로벌 진출을 이어왔다. 특히 이번 9월 한국뿐만 아니라 홍콩과 마카오로의 진출을 추진하며 아시아권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그중 우리나라에서는 9월 3일부터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등에서 제품 판매가 시작되며 그 외 아시아권에서는 홍콩의 디에프에스 그룹과 하베이 니콜라스 등을 통해 펜티 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리한나는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포괄적이면서도 보편적인 뷰티 브랜드를 만들고 싶어 펜티 뷰티를 준비했다.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인종이나 피부 톤, 문화나 스타일과는 상관없이 자기 자신을 아름답고 존중하는 자랑스러운 존재로 생각할 수 있도록 펜티 뷰티가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