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기안전공사, 전주 본사서 어린이 물놀이축제 개최

공유
7

전기안전공사, 전주 본사서 어린이 물놀이축제 개최

유아체육기관 뉴키즈센터와 손잡고 22~26일 '썸머페스타' 진행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축제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전기안전공사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전북혁신도시 본사에서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축제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전북 전주의 본사 시설을 개방해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 축제를 연다.

전기안전공사는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 동안 전북 전주시 전북혁신도시에 있는 본사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물놀이축제 ‘썸머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
유아체육 전문기관 ‘뉴키즈센터’와 전기안전공사가 함께하는 이번 축제는 공공기관 시설을 개방해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해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행사장에는 워터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 등 10여 개의 물놀이 시설이 운영되고 수박빨리먹기, 물풍선 던지기 등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도 펼쳐진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무료다. 쾌적한 물놀이와 안전 관리를 위해 축제기간 중 자원봉사자도 상시 배치된다.

공사 관계자는 "축제기간 중 어린이를 위한 전기안전 체험공간도 마련하고 콘센트 안전마개와 멀티탭 등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라며 "공사의 시설은 물론 업무의 전문성을 살려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철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ch00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