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엠모바일, 업계 최초 렌탈상품-모바일 요금제 결합 서비스 출시

공유
0

KT엠모바일, 업계 최초 렌탈상품-모바일 요금제 결합 서비스 출시

인터파크비즈마켓과 협력…알뜰폰 요금제와 생활 가전 렌탈 결합
LED 마스크·음식물 처리기 등 4종 렌탈 상품+LTE 후불 요금제 5종


KT엠모바일 홍보 모델이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업계 최초로 생활가전 렌탈과 휴대폰 요금제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이미지 확대보기
KT엠모바일 홍보 모델이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업계 최초로 생활가전 렌탈과 휴대폰 요금제 결합 상품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알리고 있다. (사진=KT엠모바일)

KT의 알뜰폰 자회사인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이 업계 최초로 생활가전 렌탈(대여) 상품과 휴대폰 요금제를 결합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를 활용할 경우, 최근 화제를 모으는 상품인 LED 마스크의 24개월 대여비를 최대 60만원 이상 할인받을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플랫폼 전문 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대표 허탁)과 통신 업계 최초로 모바일·렌탈 제휴 상품인 ‘유심&렌탈’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KT엠모바일은 LTE 후불 요금제 5종과 LED 마스크를 포함한 4종의 24개월 렌탈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유심&렌탈’ 제휴 요금제를 출시한다. 요금제는 총 20종의 결합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적인 렌탈 상품은 LED마스크와 제너레이터 스팀다리미, 안구 건조증 치료기기와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등이다. 대여비는 LED 마스크 결합 상품 가입시 최대 60만7200원, 제너레이더 스팀다리미와 안구 건조증 치료 기기,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결합 상품 가입 시에는 최대 52만8000원이 할인된다. 이는 업계 최대 할인율이라고 KT엠모바일은 밝혔다.

KT 엠모바일은 렌탈 제휴 상품 출시를 위해 기본료 33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2GB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 USIM 1.9’와 기본료 2만20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LTE 실용 15GB+’ 등 인기 후불 유심 요금제 5종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월 기본요금을 최대 2만5300원까지 평생 할인(요금제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9분 생활영어 + YBM 올인올 영한영사전’ 1년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결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제휴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만7000원까지 월 렌탈료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하게 제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박종진 KT 엠모바일 대표이사는 “KT 엠모바일이 통신 업계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심&렌탈' 요금제는 새로운 라이프 트렌드인 ‘렌탈’ 서비스와 경제적인 통신 생활을 제공하는 ‘알뜰폰’을 결합한 차별화된 제휴 상품이다”라며 “향후 에어컨, TV, 공기청정기, 안마기 등 다양한 렌탈 상품 확대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결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