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취항 11주년 기념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

공유
0


진에어, 취항 11주년 기념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

center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 포스터. 사진=진에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취항 11주년을 맞아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을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본 좋은 순간 사진전' 이벤트는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서비스와 안전 등 기본을 지키는 항공사가 되겠다는 다짐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일상이나 여행에서 만나는 기분 좋은 순간이다. 진에어와 함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진과 함께 #기본이좋아요 #진에어 #좋아요사진전 등 세 가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진에어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함께 해당 이벤트 게시물 내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당첨자는 8월7일 진에어 홈페이지·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된다. 1등 한 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2등 두 명에게는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하며 이외에도 배럴 코스메틱스 키트, 미니 항공기 블록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11년간 진에어에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항공 네트워크와 서비스, 안전 등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