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타 24] TWICE 하와이 만끽! 싱글 ‘HAPPY HAPPY’ 발표…별도 버전 MV도 공개

공유
1


[글로벌-스타 24] TWICE 하와이 만끽! 싱글 ‘HAPPY HAPPY’ 발표…별도 버전 MV도 공개

center
트와이스(TWICE) ‘HAPPY HAPPY’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한국의 글로벌 걸 그룹 트와이스(TWICE)가 17일 ‘HAPPY HAPPY’, 24일 ‘Breakthrough’ 등 2주 연속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이번 2편의 싱글은 상반된 두 가지 콘셉트를 통해 TWICE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표현한 것으로 2작품과 동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되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HAPPY HAPPY’의 뮤직 비디오의 별도 버전으로서 ‘Dance Making Video’도 공개된다.
지난 달 공개된 ‘HAPPY HAPPY’의 뮤직 비디오에는 댄스파트가 나오지 않는 그녀들에게 새로운 실험적인 작품이 됐지만 6월 후반에 하와이에서 촬영된 본 영상은 하와이 ‘메이킹+댄스(후렴 부분)’을 수록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HAPPY HAPPY’는 TWICE 다운 전개의 칼라플하고 상쾌한 여름의 낮을 표현한 ‘태양’이 모티브. 이 콘셉트에 딱 맞는 장소라고 여겨지는 하와이에서 ‘Dance Making Video’의 촬영이 이루어졌다. 해변이나 해외여행객 스몰웨딩의 명소인 채플에서의 촬영과 함께 인기카페, 스윗츠 가게, 유명 공원, 화제의 잡화점 등 촬영과 함께 하와이를 만끽한 TWICE. 멤버 9명 전원이 하와이를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이 수록되어 있다.

하와이에서는 일본의 웨딩전문업체 와타베 웨딩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실시. 와타베 웨딩이 운영하는 코올리나 아쿠아 마리나에서 웨딩 서프라이즈 기획을 통해 하와이 정보매체 ‘Hawai Lovers’를 취재했다. 웨딩 서프라이즈 기획의 모습은 와타베 웨딩 특설페이지를 통해 8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