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주창의융합교육원, ‘방학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진행

공유
0

광주창의융합교육원, ‘방학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진행

저소득층 학생에겐 수업참여 우선 기회…헤드셋·웹캠 무료 배부도

광주광역시교육청 직속기관인 광주창의융합교육원(원장 최숙)은 오는 29일부터 2주 동안 ‘2019학년도 여름방학 원어민 원격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광주광역시교육청=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주광역시교육청 직속기관인 광주창의융합교육원(원장 최숙)은 오는 29일부터 2주 동안 ‘2019학년도 여름방학 원어민 원격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광주광역시교육청=제공
광주광역시교육청 직속기관인 광주창의융합교육원(원장 최숙)은 오는 29일부터 2주 동안 ‘2019학년도 여름방학 원어민 원격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 영어 프로그램은 ‘원어민 원격화상수업’ 형식으로 실시되며, 초등학교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1주에 56명씩 2주를 운영해 총 112명이 참여하게 된다. 학생들은 현장 경험이 풍부한 원어민교사와 매일 20분씩 주5회 일대일 수업을 진행한다.
담당 원어민교사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교재를 제공하며, 저소득층 자녀들에게는 수업참여 우선 기회와 함께 헤드셋과 웹캠을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다.

광주창의융합교육원 최숙 원장은 “함께 배우며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원어민 원격화상 수업은 학생들의 의사소통능력, 자기주도적 학습력을 신장하고 외국어학습을 통해 글로벌 마인드 함양에 도움을 줄 것이다”고 밝혔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