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신한은행, 베트남서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에 뽑혀

공유
0

[글로벌-Biz 24]신한은행, 베트남서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에 뽑혀

HR Asia Awards 베트남 2019 수상
인텔·로레알 등 글로벌 기업 등과 함께 선정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이 HR Asia Awards에서 가장 일하기 직장으로 선정된 후 수상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신동민 신한베트남은행 법인장이 HR Asia Awards에서 가장 일하기 직장으로 선정된 후 수상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지난 10일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에서 열린 HR Asia 베트남 기업 시상식에서 신한베트남은행이 '2019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6일 현지 외신과 신한은행 등에 따르면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10일 열린 HR Asia Awards 2019에서 최고의 직장으로 뽑혔다.
HR Asia Awards는 최적의 근무 환경을 갖고 있는 아시아 기업들에게 주는 상으로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의 아시아 국가에서 매년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 상은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업들의 인적자원 고용과 운영 전략, 근무 환경, 기업 문화 등을 심층 분석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 수상 기업 중에는 인텔 (Intel), 로레알(Loreal)등의 글로벌 기업 베트남 현지법인과 비엣젯에어(Vietjet air), 바오비엣 라이프(Baoviet life) 등 베트남의 대표적인 기업도 포함됐다.

신한베트남은행 관계자는 “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베트남 진출 이후 조직의 가장 큰 자산인 임직원들이 최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업무 환경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왔다”며 “신한베트남은행은 임직원 개인이나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것을 잊지 않고 모두가 행복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신한베트남은행은 현재 외국계 은행 최다인 32개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반기에 추가로 4개 지점을 설립해 올해 말까지 총 36개 채널로 확대할 예정이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