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67~68회 강성연, 김소연에 최명길 친딸 존재 폭로…홍종현, 최명길 친딸 본격 조사

공유
0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67~68회 강성연, 김소연에 최명길 친딸 존재 폭로…홍종현, 최명길 친딸 본격 조사

김해숙, 김하경 예비남친 기태영 신상 적극 파악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67~68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의 친딸이 누구인지 본격 조사를 시작하는 가운데 나혜미(강성연 분)는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전인숙에게 친딸이 있다고 밝히며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67~68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67~68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의 친딸이 누구인지 본격 조사를 시작하는 가운데 나혜미(강성연 분)는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전인숙에게 친딸이 있다고 밝히며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67~68회 예고 영상 캡처
'세젤예' 홍종현이 최명길 친딸을 본격적으로 조사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67~68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의 친딸이 누구인지 본격 조사를 시작하는 가운데 나혜미(강성연 분)는 강미리(김소연 분)에게 전인숙에게 친딸이 있다고 밝히며 압박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67~68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박선자(김해숙 분)가 막내딸 강미혜(김하경 분) 예비남친 김우진(기태영 분)의 신상 파악에 나서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태주는 전인숙과 나혜미의 미묘한 재벌가 암투를 두고 강미리에게 "당신이 버티기에 힘들 수도 있어요"라며 걱정한다.

이에 강미리는 "나도 이제 당신 집안사람이야"라며 태주를 위로한다.

한편, 정진수(이원재 분)는 1천만원대 자전거를 되찾기 위해 다빈(주예림 분)이 육아에 몰두하다 다빈이가 다치는 사고를 낸다.

강미선(유선 분)은 월차를 내고 다빈이를 돌보는 남편 정진수를 두고 "사고나 안쳤으면 좋겠다"고 염려한다.

정진수는 나름 다빈이를 잘 돌보며 "오늘은 정말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며 흡족해한다.
그러나 나들이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다빈이가 넘어져 무릎이 까지는 사고가 나 진수가 곤경에 처한다.

이를 본 강미선은 "내 이럴 줄 알았어"라며 한심해한다.

아내 하미옥(박정수 분) 몰래 택시운전을 하던 정대철(주현 분)은 손님으로 하미옥을 태우게 되자 화들짝 놀란다.

한편, 김우진에게 기습 키스를 한 강미혜는 "편집장님도 진짜 나 좋아한다는 거죠?"라며 우진의 마음을 확인한다.

짝사랑하는 미혜의 기습 키스를 받은 우진은 무안해한 나머지 "그게 아니라"라고 부인한 뒤 혼자 가슴을 쓸어내린다.

이어 미혜는 엄마 박선자에게 김우진 편집장을 좋아한다고 고백한다. 미혜가 내가 편장장님을 더 좋아하거든이라고 하자 박선자는 돌담길 출판사를 찾아가 긴장감을 자아낸다.

출판사를 찾은 박선자는 김우진 편집장과 피터 박(한기웅 분), 방재범(남태부 분)을 앉혀 놓고 "내가 그쪽 나이를 좀 알아야 쓰것는데요"라며 김우진에게 몇 살이냐고 묻는다. 김우진은 미혜 모친 박선자가 출판사까지 찾아와 나이를 묻자 당황한다.

방재범은 김우진, 피터 박과 함께 한 술자리에서 "미혜 정말로 좋아하십니까?"라며 김우진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한편, 한종수(동방우 분)는 전인숙에게 "어디까지 진행됐어?"라며 남동생 횡령건에 대해 따지고든다. 이에 강미리가 "잡았습니다"라며 사기꾼을 처리했다고 보고한다.

그러자 전인숙은 "너한테 고맙다고 해야될까?"라며 미리에게 에둘러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나혜미는 제거 대상 1호인 전인숙을 지원사격하는 강미리를 두고 오빠 나도진(최재원 분)에게 "미리 우습게 보지 말랬지"라며 정신 차리라고 호통친다.

동생 미혜에게 당한 나도진은 괜히 강미리에게 화풀이 하다 된통 당한다.

한종수 회장 부인인 나혜미를 등에 업은 나도진이 "위아래도 없어?"라고 야단치자 강미리는 "내 자리는 한태주 바로 앞인데요"라고 받아친다.

한편, 한태주는 전인숙의 친딸을 버리고 결혼했다는 말을 듣고 과거 전인숙의 재혼 기사를 확인하는 등 전인숙 친딸을 몰래 찾기 시작한다.

마침내 나혜미는 전인숙 딸의 존재를 두고 강미리를 협박한다. 나혜미는 강미리에게 전인숙이 친딸이 있었다고 밝히며 "이 사실을 태주가 알게 되면 전인숙은 끝이야"라고 압박한다.

태주와 결혼한 강미리가 전인숙 친딸임이 언제 발각되는지 긴장감을 증폭시키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