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바르샤 ‘레전드’ 사비 “네이마르 복귀 어렵다”…‘낙동강 오리알’ 신세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바르샤 ‘레전드’ 사비 “네이마르 복귀 어렵다”…‘낙동강 오리알’ 신세

이미지 확대보기


현재 바르셀로나 복귀 얘기가 나오고 있는 네이마르(사진)에 대해 이 클럽의 레전드 샤비 에르난데스가 언급하고 있다. 사비는 스페인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네이마르에 대해 “솔직히 (네이마르의 바르샤 복귀는) 어렵다고 생각한다. 그것도 꽤나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파리 생제르망이 2억2,000만유로(약 2922억5,000만 원)나 지불하며 영입한 2년 전에는 생각할 수 없는 일이 현실화됐다. 그만큼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좀 더 두고 보자.하지만 그가 세계 제일의 선수임은 틀림없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바르셀로나 입단이 소문난 앙트완 그리즈만에 대해 사비는 “아직 공식발표는 되지 않았지만, 바르샤 입단은 틀림없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클럽에 있어서도 훌륭한 계약이라고 생각한다. 그리즈만은 아틀레티코에서도 프랑스 대표에서도 차이를 만들어 온 세계적인 스타 선수”라고 발언하며 프랑스 대표팀 공격수에게 찬사를 보냈다.

바르셀로나는 새 시즌을 위해 올여름에는 대형 보강에 나설 것이 확실시된다. 하지만 사비도 2017년 여름에 떠난 네이마르의 3시즌만의 복귀는 사실상 어려워진 미션이라고 보는 듯하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