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伊 이륜차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 韓 고객 유혹

공유
0

伊 이륜차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 韓 고객 유혹

고객 휴식 공간 ‘베스파 라운지’ 마련…기념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마련한 ‘베스파 라운지’. 사진=이탈로모토이미지 확대보기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마련한 ‘베스파 라운지’. 사진=이탈로모토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피아지오 베스파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베스파 라운지’를 마련하고 한국 고객을 유혹한다.

베스파의 공식 수입원 이탈로모토(대표 홍성인)는 10월 20일까지 브랜드의 신상품을 전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베스파 라운지를 개설한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파 라운지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모델은 ‘LX’로 2005년 브랜드 60주년을 기념해 탄생한 LX의 신형이다. 신형 LX는 새로운 휠 림과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혼 커버 등이 현대적으로 개선됐다. 차체 색상은 블루 엘레간자, 블루 아비오, 화이트 이노첸자, 베이지 엘레간자, 레드파시온 등으로 이뤄졌다.

이탈로모토는 라운지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커피 교환권과 베스파 액세서리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탈로모토 관계자는 “베스파 라운지는 누구나 자유롭게 베스파 제품을 접하고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라며 “앞으로 누구나 베스파를 즐길 수 있는 ‘베스피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정수남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rec@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