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고뿐만 아니라 기부도 대행해 드립니다”…대홍기획 ‘엠허브’의 CRM 주목

공유
0

“광고뿐만 아니라 기부도 대행해 드립니다”…대홍기획 ‘엠허브’의 CRM 주목

영화관 스크린광고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서울사랑의열매에 기부

지난 5일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엠허브 추성호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와 서울사랑의열매김용희 사무처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홍커뮤니케이션그룹(DCG)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엠허브 추성호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와 서울사랑의열매김용희 사무처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홍커뮤니케이션그룹(DCG)
엠허브(대표 추성호)는 지난 5일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사랑의열매)에서 ‘사랑의열매 CRM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엠허브는 광고송출 매체 중 하나인 롯데시네마 스크린에 1억 원 이상의 광고가 진행될 경우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매월 기부하기로 약정한 것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추성호 엠허브 대표이사는 “엠허브는 단순 성장뿐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며 모두 함께 성장하는 것을 회사의 주요이념으로 삼고 있다”면서 “사랑의열매와 맺은 CRM협약으로 본사의 광고매출 증가가 곧 광고주의 기부로 연결되기 때문에 모두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좋은 요소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용희 서울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새로운 방식으로 기부문화를 선도한 엠허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CRM의 다양한 형태에 대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기업들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엠허브는 미디어 토털 설루션 제공과 롯데시네마 스크린 광고 판매와 잠실 롯데월드몰 미디어 샹들리에, 명동, 동대문 등 주요요지의 전광판 광고를 소유, 판매하고 있는 종합미디어대행사다. 대홍커뮤니케이션그룹(DCG)의 미디어 전문 대행사로 2002년 출범해 2018년 종합대행사 순위 12위(Billing기준)를 기록했다.

엠허브의 사회공헌은 이번 협약이 처음으로 사랑의열매와 함께 향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사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에 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