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칠성음료, 500㎖ 빅사이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 출시

공유
0

롯데칠성음료, 500㎖ 빅사이즈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본연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에 기분 좋은 단맛을 더한 500㎖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을 내놨다. 사진=롯데칠성음료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본연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에 기분 좋은 단맛을 더한 500㎖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을 내놨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본연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에 기분 좋은 단맛을 더한 500㎖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을 내놨다.

이 제품은 국내 RTD 대용량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이다.

업체 측은 라떼와 블랙에 이어 스위트블랙 타입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점에 주목하고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관련 시장 확대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으로 만들어져 진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콜드브루 커피에 설탕을 더해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기존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제품들과 동일한 500㎖ 투명 페트병에 비접착식 에코 절취선이 도입된 라벨이 사용됐으며, 강렬한 레드 컬러가 제품 뚜껑과 라벨 디자인에 적용되어 가시성이 한층 더 높아진 점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칸타타 콘트라베이스는 하루 커피 음용량 증가 및 가용비(가격대비 용량)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 4월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며 “최근 배우 이병헌과 박정민을 모델로 ‘워라밸을 살리는 빅사이즈 커피’ 콘셉트의 광고로 더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4월에 출시된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블랙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개가 판매되며 대용량 RTD 커피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6월에는 라떼 제품이 출시되어 시장 저변 확대를 이끌며 지난해 16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올해는 더 성장세가 두드러져 상반기에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는 1800만 개가 판매됐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