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한국외대, 그노비 플랫폼 기반 마이크로러닝 공동사업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공유
0

사이버한국외대, 그노비 플랫폼 기반 마이크로러닝 공동사업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지난 1일 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관에서 모바일 환경을 기반으로 마이크로러닝 플랫폼을 운영하는 그노비의 한국담당 파트너인 넷츠프리(주)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이버한국외대와 넷츠프리는 이날 협약식에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기 위하여 그노비(Gnowbe)의 모바일 마이크로러닝(Micro-learning)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공동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싱가포르, 미국 샌프란시스코와 댈러스, 필리핀 마닐라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스타트업인 그노비는 현재 25개국에 마이크로러닝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외대와 협약을 맺은 넷츠프리는 국내에서 그노비(Gnowbe)의 마이크로러닝플랫폼 기술 및 솔루션서비스 제공을 담당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은 “온라인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양 기관이 보다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플랫폼을 개발·제공할 수 있도록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11일까지 2019-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입학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