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카드, 일본 여행객 위한 신용카드 선봬…에어서울 연간 이용권 이벤트

공유
0

우리카드, 일본 여행객 위한 신용카드 선봬…에어서울 연간 이용권 이벤트

우리카드가 선보인 ‘카드의정석 제이 쇼핑(J.SHOPPING)’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가 선보인 ‘카드의정석 제이 쇼핑(J.SHOPPING)’ 신용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일본 여행객들을 위한 온라인 발급 전용 상품인 ‘카드의정석 제이 쇼핑(J.SHOPPING)’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나라 국민들이 자주 찾는 여행지 1순위가 일본이라는 점과 그동안 일본 여행 혜택에 중점을 둔 카드가 없었다는 점에 주목해 일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가맹점 할인 혜택을 담았다.
대표적인 쇼핑 명소인 돈키호테, 빅카메라, 패밀리 마트(Family Mart) 이용 금액의 5%를 할인 해준다. 할인 한도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만원까지다.

입출국시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라운지멤버스’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 온·오프라인쇼핑 10% 할인 혜택, 4대 간편 결제(삼성페이·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페이코) 서비스 이용시 5% 추가할인, 4대 주유소(SK주유소·GS칼텍스·S-Oil·현대오일뱅크) 주말 주유시 리터당 60원 할인, 스타벅스·폴바셋 등 10% 할인 혜택 등을 담았다.

저비용항공사(LCC)인 에어서울(AIRSEOUL)과 제휴해 해당 항공사 이용시 위탁수하물 추가 5kg까지 무료 서비스, 현지 도착시 수하물을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는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출시 해당 상품을 발급 받아 이벤트에 응모하고, 9월 말까지 누적 기준으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한다.

1등은 에어서울 일본 노선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연간 이용권 ‘Mint Pass J10A’(5명), 2등은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권 2매(30명),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총 135명에게 경품이 돌아간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 여행의 일상화 트렌드에 따라 인기 여행지인 일본 여행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일본여행 특화 카드를 통해 실속 있고 즐거운 해외 여행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은 1만2000원, 국내전용은 1만원이다. 카드 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발급 받을 수 있다.


이효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