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6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손예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6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손예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예진 (Son Yejin) (손언진)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1년 12월 1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82년 1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6월 26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24일 갑오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하는 일이 많으나 실속이 없다. 문서운 면에 특히 주의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전반적인 갈등으로 대처하지 말고 주위를 포용함이 최선의 기회다. 오후는 정신적 안정이 필요.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주관적 입장을 관철시킬 때다. 변화에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라. 재물운이 있으니 금전운 면에 주의를 기울여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실속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주관을 잃고 이웃의 감언이설에 말리면 큰 손실을 초래한다. 겸손한 입장에서 행동할 때 일의 전개가 유리한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자신의 주관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함에 목적은 무난히 성취되며 금전운 측면도 행운으로 이어진다. 자신감을 가지고 계획대로 실행하라. 다소의 무리에는 개의치 말 것.


겸허하면 다가온 불행을 피해갈 수 있다. 승부는 삼가라. 여유를 갖고 대처하는 데서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겸허하면 다가온 불행을 피해갈 수 있다. 승부는 삼가라.


침착하게 대처하라. 성급하면 금전상의 큰 손실을 초래한다. 예정된 일이 앞당겨져 성급한 측면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자신이 추구하는 것을 이익으로 도모하라.


감정적인 상태에서 이성을 갖고 매사를 풀어 나감에 빠른 안정으로 유도되며 현 위치를 고수하라. 의욕이 침체되니 매사가 꼬일 뿐이다. 안정을 다지고 앞날을 설계하라.


변화를 모색하라. 다소간의 침체가 예상되나 귀인의 도움으로 벗어날 수 있다. 외부에서 오는 마음의 갈등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인간관계의 유대를 중시할 때다.


좀 더 진취적인 자세에서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되며 자신의 이익도 겸비될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행운의 날이니 평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라. 필요할 땐 과감하게 승부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