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인텔, 생제르망 떠나는 아우베스 영입 가세…빅 클럽 치열한 쟁탈전 예고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인텔, 생제르망 떠나는 아우베스 영입 가세…빅 클럽 치열한 쟁탈전 예고

이미지 확대보기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파리 생제르망(PSG)을 떠나는 36세의 브라질 대표 DF 다니에우 아우베스(사진)에 인텔이 관심을 보이는 것 같다고 2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언론 ‘풋볼 이탈리아’가 전했다.아우베스는 이달 말로 PSG와의 계약만료가 되지만 계약을 연장할 예정이 없으며, 탈퇴표명도 하고 있어 이적금 없이 PSG를 떠나게 된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인텔이 아우베스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영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치열한 쟁탈전이 될 가능성은 높다고 전망했다. 도르트문트와 맨체스터 시티, 중국의 클럽도 이 선수의 영입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아우베스는 프리메라 리가 세비야와 바르셀로나에서 수년간 활약한 이후 2016-17시즌 유벤투스에서 뛴 뒤 PSG에 영입되면서 2년간 공식전 73경기에 출전해 리그 앙 2년 연속 우승 등 5개의 타이틀을 획득하는 데 기여했다.

현재는 브라질 대표 주장으로서 ‘코파 아메리카 2019(남미 선수권)’에 출전하고 있으며 현지 시간 22일 페루 전에서 1골을 넣으면서 5-0 대승에 공헌했다. 그룹 A을 선두로 돌파한 브라질 대표는 이어 결승 토너먼트를 치른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