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대상 주식증정 이벤트

공유
0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고객대상 주식증정 이벤트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오는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오는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오는 8월 22일까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먼포함)을 대상으로 ‘핫한 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핫한 주식’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로보어드바이저 스톡봇이 추천하는 5가지 종목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주식(만원상당)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톡봇은 인공지능 로봇엔진을 통해 유망종목을 발굴하는 시스템이다.

고객이 선택한 종목이 같은기간 동안 가장 높은 기간 수익률을 달성할 시에는 이벤트 참여시기에 따라 해당 주식을 최대 4배까지 추가 지급하며 선택한 주식에 대한 다양한 투자정보도 실시간 제공된다.

주식 증정 외에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국내 주식 수수료 100년 무료(유관기관 제비용제외)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이자율을 3년간 연 4.9%로 제공한다.

타사 보유 주식을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신규계좌에 대체 입고한 고객에게는 입고와 매매금액별로 최대 현금 200만 원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처음 주식을 접하는 투자자도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보다 쉽고 재밌게 주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