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맥도날드, 오늘(22일) 오전 10시30분부터 ‘맥드라이브 데이’…불고기고기 버거·아이스 커피 교환 쿠폰 무료 증정

공유
42

맥도날드, 오늘(22일) 오전 10시30분부터 ‘맥드라이브 데이’…불고기고기 버거·아이스 커피 교환 쿠폰 무료 증정

맥도날드가 6월 22일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맥도날드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가 6월 22일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벌인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가 6월 22일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벌인다.

맥드라이브 데이는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 플랫폼인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행사 당일 해당 시간에 맥드라이브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차량 1대 당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맥드라이브 이용 때 아이스 커피(M)를 무료 교환할 수 있는 ‘맥드라이브 데이 감사 쿠폰’ 2매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 행사와 함께 진행하는 ‘맥드라이브 안전 지킴 캠페인’은 서울 지역 자원봉사자 50여명과 서울시내 12개 맥드라이브 점포에서 안전 메시지가 담긴 픽토그램 표지판을 설치해 고객들이 쉽게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 표시를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레스토랑 방문객들에게 ▲안전을 위해 3초간 멈추고 ▲전방 양 옆 3 방향을 살피며 ▲시속 3㎞ 속도로 주행 ▲사람이 보이면 일단 멈춤 등의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배부해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린다.

또한 과속방지턱, 횡단보도, 도로반사경, 경광등 등 안전시설을 갖춰 맥드라이브 이용자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맥도날드는 당일 행사에 차량 진·출입로 등에 별도의 안전 요원을 배치해 안전 지킴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차량 운행 및 보행자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맥드라이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마련했다”며 “보다 안전한 드라이브 스루 이용을 위해서 안전시설을 강화하고 이용자·보행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교통 안전의중요성이 다시한번 강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