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4일 월요일 가수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4일 월요일 가수 ‘이효리’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이효리 가수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4월 1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5월10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6월 24일 월요일 운세(음력 5월 22일 임진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계약과 보증에서 금전상의 이익을 초래한다. 냉정하게 판단하라. 진실한 대화가 오늘의 운세를 결정짓는다. 판단을 굽히지 말고 과감하게 행동하라.

조용한 가운데 기쁨과 명예가 따르니 마음먹은 대로 뜻과 같이 이뤄진다. 모험이 필요한 시기. 혁신적 변화는 예상치 못한 큰 행운을 가져온다.


심리적 불안이 예상되니 이웃과의 화목에 치중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구설수와 시비수가 따르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문서운 관계에 치중하도록 하라.


사업이나 생활에 활기가 넘친다. 복잡했던 일이 해결되며 순탄하게 뜻을 이룬다. 눈앞의 실리는 확실히 챙기고 문서운 면에는 신중함이 요구된다.


변화를 도모함이 필요하며 사업의 확장도 행운을 가져온다. 동남간에서 귀인이 도우니 서두르지 말 것. 행동이 가벼우면 구설수만 따른다.


신중하면 사업은 번창한다. 과감하게 행동에 옮겨 실천하라. 이익을 의식하면 손해가 난다. 과도한 경쟁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이다. 금전운 면이 특히 좋다.


자중하라. 과도한 욕심은 무리를 낳고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초래한다. 짜증이 나겠으나 마찰은 피할 것. 오후 안정됨과 동시에 매사가 길하다.


지연되던 일이 해결됨과 동시에 귀인의 도움 또한 크다. 안정을 추구하고 내일을 설계하라. 부부간에는 화목이 예상된다. 행운이 기약되는 날.


금전운, 재물운 면에서 행운이 기약되니 대국적 견지에서 행동할 것. 바쁜 때일수록 슬기롭게 대처하는 정신이 중요하다. 경솔하면 손해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마포구 서대문구 용산구 동작구 영등포구 강서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