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컬러 베이글 화이트오페라, 맛의승부사 '통갑오징어볶음' 소문의맛집 '가마솥장작구이(참나무통갈비) 위치는?

공유
4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컬러 베이글 화이트오페라, 맛의승부사 '통갑오징어볶음' 소문의맛집 '가마솥장작구이(참나무통갈비) 위치는?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컬러 베이글' 전문 인천 청라 베이커리 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통갑오징어볶음' 전문점을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일주일 3톤 소진! 불 맛의 진수, 가마솥 장작구이 편으로 참나무 통갈비로 소문난 고양 행주산성 맛집 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2회에는 골목빵집으로 '컬러 베이글' 전문 인천 청라 베이커리 를 소개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통갑오징어볶음' 전문점을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일주일 3톤 소진! 불 맛의 진수, 가마솥 장작구이" 편으로 참나무 통갈비로 소문난 고양 행주산성 맛집 을 찾아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컬러 베이글 전문 인천 청라 베이커리 <오페라하우스>를 소개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52회에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빵집, 비교TV 맛의 승부사, 소문의 맛집 등이 진행된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시선강탈! 눈이 호강하는 컬러 베이글" 편으로 인천 청라 베이커리 카페 <화이트오페라>를 선정했다.

이날 '비교TV' 코너에서는 "생존법"을 주제로 "바다 VS 산" 생존 대결이 펼쳐진다. ‘바다 생존법’ 편으로는 태안 <마검포힐링캠핑장>에서 정서현 생존 전문가를 만나본다. ‘산 생존법’ 편으로는 도시재난전문가 우승엽 씨로부터 생존 꿀팁을 배워본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압도적 비주얼! 통갑오징어볶음" 편으로 용인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을 방문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일주일 3톤 소진! 불 맛의 진수, 가마솥 장작구이" 편으로 참나무 통갈비로 소문난 고양 행주산성 맛집 <엉클통>을 찾아간다.

sbs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 방송탄 맛집(방탄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화이트오페라
인천 청라 베이커리 카페로 '컬러 베이글'로 전파를 탄다. 천연 발효빵으로 어니언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 등 다양한 베이글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인천 서구 중봉대로 586번길 22 (지번: 청라동 164-1)

[맛의 승부사]
■ 형근씨 갑오징어 짬뽕
용인 에버랜드 인근 맛집으로 '통갑오징어볶음'을 소개한다. 치즈쌈을 올려 먹는 독특한 갑오징어볶음으로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갑오징어볶음 3만2000원, 매월 2, 4주 월요일 휴무.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447 1층

[소문의 맛집]
■ 엉클통
참나무숯불 장작 바비큐로 소문난 행주산성 맛집이다. 메뉴로는 참나무통갈비(800g) 3만7000원, 참나무삼겹살(600g) 3만6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행주산성로 179 (지번: 행주외동 216-2)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