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가인 파워플한 목소리로 열창하면 성공?... 총리부터 한류스타까지 광주수영대회 응원 영상 눈길

공유
0

송가인 파워플한 목소리로 열창하면 성공?... 총리부터 한류스타까지 광주수영대회 응원 영상 눈길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9회 준결승전에서는 사진=TV 조선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9회 준결승전에서는 사진=TV 조선 방송 캡처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꼭 성공하리라 믿는다”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20여일 앞두고 릴레이 응원 영상을 통해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메시지가 커지고 있다.
20일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19일 이낙연 국무총리를 시작으로 조직위 페이스북을 통해 수영대회 성공 개최 기원 릴레이 영상 메시지를 공개한다.

이번 릴레이 영상은 이용섭 시장, 홍보대사 박태환 국악인 오정해, 한류스타 성훈, 세계적인 축구선수 기성용, 배우 박신혜, 가수 송가인 등이 동참하고 있다.

이 총리는 “저도 홍보대사인데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성공할 것”이라며 “국민들이 여름 광주에서 펼쳐지는 세계수영축제를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성용 선수는 “열심히 훈련한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누리꾼들은 “북한이 참여 하면 좋을텐데 아쉽다” “송가인이 가서 한곡 뽑으면 성공할 것”등 반응을 보였다.


온기동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