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특별 이벤트 진행

공유
1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삼성물산 골프클럽, 여름 특별 이벤트 진행

가평베네스트 '메이플 9번홀'.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미지 확대보기
가평베네스트 '메이플 9번홀'. 사진=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4개 골프클럽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無더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7월 22일부터 8월 14일까지 티오프 시간 간격을 7분에서 최대 9분으로 확대해 더위에 지친 골퍼들에게 여유로운 라운딩 환경을 제공키로 했다.
또 지난해 처음 시행해 호응을 얻었던 '반바지 라운딩'은 더운 날씨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한 달 앞당겨 이번 달부터 8월말까지 가능토록 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4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無더위 룰렛' 이벤트는 매일 한 번, 골프삼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인 평일 그린피부터 카트비 50% 할인권, 식음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각 골프장별로 코스에 그늘막이 설치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냉차와 냉수건, 아이스크림 등을 준비해 여름 골퍼들의 더위를 식혀 준다.

가평의 수박화채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비롯해 안성의 청포도망고빙수, 글렌로스의 애플망고빙수와 머스크메론주스, 동래의 아이스연시 등 골프별 특별 디저트로 판매한다.

안성베네스트의 경우 개장 20주년을 맞아 과거 인기 끌었던 주요 메뉴들을 모아 '20년전 추억의 인기메뉴' 코너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