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차별된 기능으로 판매 '고공행진'

공유
0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파라오Ⅱ', 차별된 기능으로 판매 '고공행진'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안마의자 '파라오Ⅱ'가 차별된 기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가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에 8개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 등 프리미엄 기능으로 판매 고공행진을 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집트 최고 통치자인 파라오의 형상을 헤드쿠션으로 표현했고 나노 페인팅 기술로 금빛 색상의 외관을 장식했다. 또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2D와 3D로 조절 가능한 등쪽 안마볼의 움직임은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제공한다.

브레인 마사지는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마음위로' '호흡이완' 등 총 8개로 구성된다. 이용자의 신체·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회사의 메디컬R&D센터에서 이 기능에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를 추가해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취하도록 한다.

이와 함께 'XD 입체 안마'도 받을 수 있다. 이는 사용자 체형을 인식한 후 안마볼이 등쪽의 긴 회전축에 따라 움직이며 넓은 범위까지 섬세한 마사지를 하는 기능이다. 안마볼의 수평, 수직적 움직임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등에 밀착된 상태에서 대각선 방향으로도 작동해 인체공학적 마사지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파라오Ⅱ는 림프마사지나 회복, 스트레칭이나 골프 등 총 24개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신과 부분 안마는 물론 주무름과 두드림, 지압 등 다양한 기법으로 섬세한 안마도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파라오Ⅱ는 새로운 안마의자를 내놓을 때마다 진화를 거듭해온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최고급 모델이다"며 "기술과 디자인에서 고급 사양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차별화 된 휴식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