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103회 시각 장애 안내상, 이소연에 "인연 끊자" 충격 선언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103회 시각 장애 안내상, 이소연에 "인연 끊자" 충격 선언

center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103회에는 눈을 다친 심학규(안내상)가 심청이(이소연)에게 인연을 끊자고 말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103회 예고 영상 캡처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103회에는 눈을 다친 심학규(안내상 분)가 심청이(이소연 분)에게 인연을 끊자고 말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103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심학규가 눈을 다치자 심청이는 배후인물인 서필두(박정학 분)를 찾아가 항의한다.

서필두 멱살을 쥔 심청이는 "당신 때문에 우리 아빠가 다쳤어"라고 절규한다.

그러나 서필두는 "니 아버지를 그렇게 만든 건 니 탓이지. 나한테 따질 문젠가?"라며 오히려 심청이에게 책임전가를 한다.

게다가 마영인(오미연 분)은 심청이에게 원료 연구원 화재 책임을 추궁한다. 마영인은 "이번 화재 니가 조지환(임호 분)이를 만나려다 일어난 일이라면서?"라고 심청이에게 쏘아붙인다.

더 나아가 마영인은 "우리 풍도(재희 분) 발목 잡고 주보그룹의 앞날을 망치는구나"라며 악담을 퍼붓는다.
한편, 심학규의 상태를 몰래 훔쳐보던 여지나(조안 분)가 백시준(김형민 분)에게 걸린 것을 본 방덕희(금보라 분)는 시준을 야단친다.

덕희는 "정신 차려. 그래도 니 새끼 나아준 에미야"라고 시준을 야단치며 친딸 지나를 두둔한다. 그 사이 지나는 다리를 절며 시준 앞에서 도망친다.

그러자 덕희는 시준 앞에 무릎을 꿇고 "한 번만 눈 감아달라"고 싹싹 빈다.

심학규가 눈까지 멀자 심청이는 마침내 퇴사를 결심한다.

마풍도를 만난 심청이는 "나 회사로 돌아가지 못할 것 같애"라고 말한다. 놀란 풍도에게 심청이는 "당분간은 아빠한테만 집중하고 싶어"라고 밝힌다.

한편, 눈이 먼 심학규는 심청이 탓을 한다. 청이가 "아빠"라고 부르자 심학규는 "아빠라고 부르지 마. 너 때문에 내 눈이 이렇게 됐잖아"라며 고함을 지른다.

더 나아가 심학규는 "청이 너 다시는 여기 오지 마. 여기서 인연끊자"라는 충격적인 말을 한다.

20년 넘게 키워준 심학규가 인연을 끊자는 말에 심청이는 경악한다.

사면초가에 처한 심청이가 언제 생부 조지환을 만나게 되는 지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