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인사동백반집, 고수뎐 다금바리…환상의코스 '마라감바스' '국물닭발' 위치 어디?

공유
7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인사동백반집, 고수뎐 다금바리…환상의코스 '마라감바스' '국물닭발' 위치 어디?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9회에는 대박신화로 억대매출을 올리는 '인사동 백반집'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9회에는 대박신화로 억대매출을 올리는 '인사동 백반집'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대박신화로 억대매출을 올리는 '인사동 백반집'을 소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9회에는 고수뎐, 환상의 코스, 대박신화 어느날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뎐' 코너에서는 "절대지존, 제주바다 은둔검객 다금바리 비전(祕傳)" 편으로 제주 <도두횟집>을 방문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빨간 맛 성수동 편으로 창고형 카페 <할아버지공장> 등을 둘러본다.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억대매출! 인사동백반집으로! 편으로 흑돼지샤브샤브와 갈비솥밥으로 유명한 인사동 <도마>를 선정했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 방송 맛집은 다음과 같다.

[고수뎐]
■ 도두횟집
자연산 광어, 다금바리 등 생선회와 장어구이 전문점이다. 다금바리 시세 변동 자연산 광어(1kg) 8만원, 꼼장어구이 3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제주 제주시 도두3길 48 (지번: 도두1동 2558-1)

[환상의 코스]
■ 할아버지공장
성수동 창고형 카페로 복합문화 예술공간이다.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7가길 9

■ 전자방
성수동 중식당으로 마라감바스&베리베리탕수육으로 전파를 탄다. 대표메뉴인 베리베리탕수육 1만9000원, 마라감바스&계란볶음밥 3만1000원 등이 있다. 매주 월요일 휴무.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12길 23

■ 성수동 간판없는집
간판 없이도 손님이 많아 간판없는 국물닭발로 불린다. 쌀국수&국물닭발을 소개한다. 대표 메뉴인 숙주가 수북이 올라간 숙주국물닭발 1만8000원, 소고기쌀국수(중) 1만원 등이 있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59-1

[대박신화]
■ 도마
인사동 백반 맛집으로 억대 매출을 올리는 곳이다. 매장에서 매일 아침 도정한 쌀과 마약된장찌개가 유명하다. 대표메뉴인 흑돼지로 만든 샤브샤브 1만3000원 갈비솥밥 1만7000원, 마약된장찌개고등어구이정식 9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8길 6-1 (지번: 관훈동 15-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