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51~52회 홍종현, 최명길에 김소연과 결혼 선언

공유
0

[핫 예고]'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51~52회 홍종현, 최명길에 김소연과 결혼 선언

김소연, 동방우에 중국 발령 요구

16일 밤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51~52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에게 그녀의 친딸 강미리(김소연 분)와 결혼하겠다고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51~52회 예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밤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51~52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에게 그녀의 친딸 강미리(김소연 분)와 결혼하겠다고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51~52회 예고 영상 캡처
'세젤예' 홍종현이 최명길에게 김소연과 결혼하겠다고 선언한다.

16일 밤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51~52회에는 한태주(홍종현 분)가 숙모 전인숙(최명길 분)에게 그녀의 친딸 강미리(김소연 분)와 결혼하겠다고 선언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이날 강미리는 모녀 관계임을 밝히는 것을 결사반대하는 전인숙에게 그 이유를 따진다.

"뭐가 그렇게 무서운데요?"라고 미리가 추궁하자 전인숙은 "태주 생각은 왜 못해"라며 책임을 전가한다.

그러자 미리는 "고백하고 내가 여길 떠날게요"라며 한태주에게 모녀 관계임을 밝히겠다고 전인숙에게 강조한다.

전인숙이 강미리 친엄마인줄 모르고 결혼하자고 프러포즈한 한태주는 강미리에게 '내가 선배 대답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도 잊지 말구요'라는 문자를 보내며 압박한다.

한편, 정대철(주현 분)은 약사(이미영 분)와 썸인 듯 아닌 듯 관계를 이어간다. 약국에서 대형화분을 옮겨준 대철은 아내 하미옥(박정수 분)에게 약사가 안쓰럽다고 말한다. 하미옥이 "안 쓰러워?"라며 따지자 대철은 "왜 달달 볶아?"라며 귀찮게 하지 말라고 한다.

그러나 뭔가 촉을 감지한 하미옥은 "걸리는 수가 있어"라며 경고한 뒤 정대철을 미행하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날 강미선(유선 분)은 다빈(주예림 분)이 양육보다는 피규어에 푹 빠져 있는 철없는 남편 키덜트 정진수(이원재 분)와 숨바꼭질을 이어간다.

진수는 미선이 자신을 잡으려 달려오자 아파트 화단 철쭉나무 뒤에 바짝 엎드려 몸을 숨긴다. 미선이 자신을 못 찾자 나무 뒤에 숨은 진수는 "내가 이겼어"라고 말해 실소를 자아낸다.

한편, 한태주는 전인숙에게 결혼하겠다고 선언한다. 태주는 회사에서 만난 전인숙에게 "결혼할 겁니다. 우리"라며 강미리와 결혼하겠다고 밝힌다.

이를 들은 박대리(조영훈 분)는 마케팅 부서 직원들에게 "소문이 쫙 퍼졌다니까요"라며 한태주와 강미리의 결혼설을 퍼트린다.

태주 또한 회사 로비에서 미리 손을 꼭 잡아주며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요"라며 공개 열애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 모습을 본 강미리는 '너 진짜 바보구나'라며 태주를 안타깝게 생각한다.

한편, 강미혜(김하경 분)와 김우진(기태영 분), 방재범(남태부 분)은 묘한 삼각기류를 이어간다. 이상한 낌새를 감지한 박선자(김해숙 분)는 "애들한테 무슨 일 있는 거 아냐?"라며 걱정한다.

태주는 설렁탕집으로 강미리를 찾아와 "선배가 알아듣게 설득해 봐요"라며 왜 결혼을 반대하는 지 납득이 안 간다고 말한다.

답답한 강미리는 태주에게 "너랑 나는 그냥 안 된다고"라며 땅바닥에 주저앉는다.

강미리는 마침내 한종수(동방우 분)를 찾아가 한태주와 정리하겠다고 밝힌다. 한종수가 "완전히 정리한다는 건가?"라고 하자 강미리는 "중국으로 가겠습니다"라고 답한다.

강미리가 한종수에게 전인숙 친딸임을 밝히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