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뷰티업계 소식]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공유
2

[뷰티업계 소식] LG생활건강, 'VDL 2019 썸머 컬렉션' 출시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에이블씨엔씨 멀티숍 '눙크' , 애경산업 체험형 매장 '루나 시그니처'

조성아 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사진=조성아뷰티이미지 확대보기
조성아 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사진=조성아뷰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 뷰티가 스페셜 기초 케어 '에이치 세럼 스틱' 봄·여름(S/S)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비타민 성분을 캡슐화해 적용한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의 스틱 타입 세럼이다.
미백·탄력 효능이 검증된 비타 7 콤플렉스(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비타민 폭탄 캡슐’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한다.

우수한 수분 보유력의 멕시코산 아가베 선인장 수액을 담은 슈퍼 선인장 세럼 30병을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한 통에 응집시켰으며, 수분 에센스가 57% 이상 함유돼 피부 속까지 수분을 급속 충전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캘리포니아산 유기농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덧바를수록 촉촉하고 투명한 비타민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이 제품은 오는 16일 CJ오쇼핑을 통해 전격 론칭한다.

LG생활건강의 VDL ‘2019 썸머 컬렉션.’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의 VDL ‘2019 썸머 컬렉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여름철 휴양지에서 돋보일 수 있는 2019 S/S 트렌드 컬러의 립 & 아이 메이크업 제품 'VDL 2019 썸머 컬렉션'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수상스포츠인 서핑에서 영감을 받아 서핑보드의 모양과 강렬하고 비비드한 컬러감이 특징인 강력한 지속력의 '엑스퍼트 펜슬라이너' 8종과 립 틴트류인 '틴트바 트리플샷' 5종을 출시했다.

'틴트바 트리플샷'은 세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형태로 담겨 입술 선을 따라 바르면 자연스러운 립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멘톨 성분이 추가되어 입술에 쿨링감을 부여하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도톰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립 플럼핑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엑스퍼트 펜슬라이너'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눈가에 깔끔하고 선명한 라인을 부드러운 그릴 수 있는 오토 타입의 펜슬라이너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이 장시간 선명하고 정교한 아이라이너를 유지시켜준다.

아이라이너의 스테디컬러인 블랙과 브라운부터 비비드한 여름 무드의 퍼플과 리빙코랄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는 멀티숍 '눙크(NUNC)'를 오픈했다.  사진=에이블시엔씨이미지 확대보기
에이블씨엔씨는 멀티숍 '눙크(NUNC)'를 오픈했다. 사진=에이블시엔씨
◆에이블씨엔씨는 멀티숍 '눙크(NUNC)'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눙크'는 미샤·어퓨·부르조아·스틸라 등 에이블씨엔씨 관계 브랜드를 비롯해 시세이도·하다라보·캔메이크·지베르니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의 3000여 가지 제품을 판매하는 멀티 브랜드 숍이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색조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앞서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13일 서울 이화여대 앞에 '눙크 1호점'을 오픈했다. 이달 안으로 홍대와 목동, 부천, 수원 등에 4개 매장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온라인 몰은 오는 21일 첫 선을 보인다.

7월까지는 부산, 대구, 대전 등지를 포함해 전국에 20여 개 점포를 열 계획이다.

애경산업은 AK&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했다. 사진=애경산업이미지 확대보기
애경산업은 AK&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했다.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지난 14일 AK&홍대점 2층에 체험형 매장인 '루나 시그니처'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뷰티 내비게이터, 루나'Beauty Navigator, LUNA)라는 테마로 '가장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애경산업은 홍대와 연남동을 찾는 인구가 주로 데이트, 회사, 클럽 등의 목적으로 방문한다는 점에 착안해 이 매장을 데이트 존(Date Zone)·오 피스 존(Office Zone)·클럽 존(Club Zone) 등 3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각 콘셉트 존은 고객들이 TPO(Time, Place, Occasion)에 맞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체험형 매장 오픈을 기념해 메이크업쇼와 메이크업 리터치, 서비스 체험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