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호타이어,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위해 힘 보탠다

공유
0

금호타이어, 광주세계수영대회 성공 개최위해 힘 보탠다

3천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12일 구매증서 전달식 가져
지역민과 고객 대상 무상 배포로 지역 사회 관심‧사랑에 보답

금호타이어는 지난 12일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광주광역시 이용섭 시장, 금호타이어 조강조 생산기술본부장. /금호타이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금호타이어는 지난 12일 광주세계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광주광역시 이용섭 시장, 금호타이어 조강조 생산기술본부장. /금호타이어=제공
금호타이어(대표 전대진)가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개막 1달을 앞둔 지난 12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3,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13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이번에 구매한 입장권은 금호타이어 자체 특화 유통점인 타이어프로를 통해 지역민과 고객들에게 무상으로 배포할 것이며, 더 나아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역의 대표기업으로서 대회 홍보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2일 오후 광주광역시청 3층 접견실에서 열린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 행사 자리에는 광주광역시 이용섭 시장, 금호타이어 조강조 생산기술본부장, 황호길 광주공장장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식, 기념촬영, 금호타이어 생산기술본부장과 광주광역시장 인사말 순으로 진행됐으며, 금호타이어-광주광역시 양측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상호 협력 의지를 밝혔다.

금호타이어 생산기술본부장 조강조 상무는 인사말을 통해 “우리 지역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기원하며, 지역기업으로서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입장권을 구매하게 됐다”며 “금호타이어가 조속한 경영정상화를 이루고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광주광역시장도 “회사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수영대회 입장권을 구매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금호타이어의 힘을 받아 이번 수영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2월 지역 소외 계층의 주거환경 개선 활동 등 재능기부를 통한 아름다운 이웃사랑 실천으로, 금호타이어 봉사단체 ‘재능기부 봉사단’이 광주광역시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