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굽네피자,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여

공유
0

굽네피자,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참여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 는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개최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서 굽네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굽네치킨이미지 확대보기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서 굽네피자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만든 굽네피자가 14~16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 aT센터 제1전시장과 양재 시민의 숲 일대에서 열리는 '2019 코리아 먹켓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 먹켓 페스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한국외식산업협회가 주관한다.

국민 식생활 패턴의 변화에 부응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맛집 홍보를 통한 외식산업의 육성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음식축제에서는 세계 식품·외식산업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세미나가 준비됐다. 스타 셰프와 명장이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 해외수출 기업관과 종합식품관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먹켓 운영관·먹슐랭 투표 진행·미식행사버스킹 공연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굽네피자는 굽네만의 특제 소스와 12시간 저온 숙성한 흑미도우 위에 특별한 토핑을 얹은 굽네피자를 다양한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행사장 내 굽네피자 부스에서는 단짠 매력을 지닌 불고기 피자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불맛이 화끈한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맛 볼 수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외식산업 육성과 외식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외식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번 행사에 굽네피자가 하나의 브랜드로서 참가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현장에 참가한 관람객들이 굽네피자를 맛있게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행사에 참여해 소통창구를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