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어서울,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 구축… 여행객 편의성 'UP'

공유
0

에어서울,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 구축… 여행객 편의성 'UP'

특가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 홍보 포스터. 사진=에어서울이미지 확대보기
특가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 홍보 포스터. 사진=에어서울
저가항공사인 에어서울이 항공권 검색 시스템 '민트 플래너' 구축을 통해 여행객들의 편의성을 높인다.

에어서울은 13일 '민트 플래너'는 여행객의 일정과 예산에 맞는 여행지와 항공권을 찾아주는 항공권 검색 시스템으로, 원하는 예산 한도 안에서 살 수 있는 항공권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민트 플래너는 항공권 가격에 맞춰 여행지와 일정을 결정하는 최근 여행 트랜드에 맞게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항공권 검색 기능"이라며 "론칭 후 20~30대에서 이용률이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나는 등 예산의 영향을 많이 받는 젊은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이날부터 약 한 달 간 '민트 플래너'를 통해 항공권을 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13일부터 7월15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민트 플래너'를 사용해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이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5만 원 할인 쿠폰'은 정상·할인 운임뿐만 아니라 특가 운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18일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