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2일 수요일 영화배우 모델 ‘강동원’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2일 수요일 영화배우 모델 ‘강동원’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강동원 영화배우, 모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1년 1월 1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12월 13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81년 1월 1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6월 12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10일 경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목적을 이룰 때. 금전운의 뜻을 이루게 될 듯하다.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설계하라. 사업은 순조로울 것이니 건강에 조심하라.

원리 원칙을 중시하고 합리적으로 행동하라. 명예운은 좋으니 명분을 중시할 것. 문서운 면에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지연되던 일에 전환기를 맞는다.


좀더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시기. 작은 일에서는 성과를 얻는다. 직선적인 행동은 주위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것이니 유연하게 행동하라.


결과에 대한 지나친 기대를 삼가고 능력껏 행동하라. 이성운에는 불화가 예상된다. 자만하기 쉬울 때이다. 겸허한 자세로 실질적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능력과 의욕이 어우러져 점진적 발전으로 이어진다.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대체로 무난한 날일 것이나 금전의 투자는 삼가는 것이 좋다. 건강은 조심.


분주한 만큼의 실리는 따르는 것이니 적극적으로 행동할 것. 사업은 난관이 예상. 순탄하게 목적을 이룰 수 있으며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과다한 지출을 삼가하고 투기에 현혹되지 않도록 하라. 융통성 있는 행동이 최선이다. 현실여건을 고려하여 차분히 접근하라. 무리한 욕심은 패가망신의 지름길.


주위 여건에 동조함이 없이 자신의 일만 묵묵히 처리하라. 이성운에는 기쁨.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새로운 마음가짐에서 현실적 이익이 표출된다.


자신의 몫을 지켜나가며 완벽한 일처리 보다는 실효를 기하도록 하라. 부부관계의 악화에 조심하고 대인관계에도 신중하라. 작은 실수도 큰 화를 불러들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용문동 문배동 신계동 한강로1가 한강로2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