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공유
0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 통해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 SNS 공유, 추첨을 통해 티켓 총 200매 증정

스프라이트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한다. 사진=스프라이트이미지 확대보기
스프라이트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이벤트 실시한다. 사진=스프라이트
음료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소비자들이 여름 무더위를 날리고 상쾌함과 시원함에 빠져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트라이트는 오는 30일까지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MBC WATERBOMB Seoul 2019 with Sprite)' 티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 앱 '코크 플레이(CokePLAY)'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좋아하는 것에 빠져있는 순간의 모습을 공유해 참여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 완전 빠져있는 멋진 순간의 사진을 4가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다음 달 20~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특설 링에서 펼쳐지는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는 30분에 한 번씩 물폭탄이 터진다.

아울러 스릴을 극대화한 '워터밤 타임', 한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워터밤 풀', 시원한 워터건을 활용한 '팀 배틀 워터 파이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스프라이트 모델 청하를 비롯해 현아, 지코, 사이먼도미닉 등 인기 케이팝(K-pop) 스타와 힙합 아티스트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스프라이트와 함께하는 워터밤'에서 주목할만한 즐길 거리는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이다. 이곳에서는 한여름 도심의 열기를 식히고 상쾌함을 전하는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대형 스프라이트에서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와 강렬한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풀장으로 빠져들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스파클링 다이브',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스프라이트 라운지' 등 페스티벌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는 입안 가득 퍼지는 풍부한 시원함과 상쾌한 향이 특징인 음료다. 최근 섹시 스타 청하와 장기용과 함께 올 여름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몰두하고 온 몸으로 즐기며 빠져들라는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Dive in Sprite)'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스프라이트는 지난 2013년 해운대에서 송중기와 함께 하는 스프라이트 샤워를 시작으로 해마다 여름이면 인기 스타와 함께 하는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여름철 무더위를 잊게 하는 상쾌하고 시원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유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hyo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