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0일 월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0일 월요일 축구선수 ‘손흥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center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손흥민 축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9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8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6월 10일 월요일 운세(음력 5월 8일 무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left

주위를 포용하며 능동적인 자세를 가지고 일을 추진함에 뜻을 이루게 된다.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되니 욕심을 삼가고 안정을 추구하라. 이성운에는 기쁨.

left
큰 꿈을 꾸고 원대한 내일을 설계하라. 행운의 날이니 다소간의 욕심을 부릴만하다. 좀 더 현실적인 면을 고려하여 행동할 때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left

상호간의 갈등이 손해를 불러일으키니 묵묵히 자신의 몫을 지켜 나가도록. 자기 관리에 실패하면 모든 노력이 허사가 된다. 안정된 가운데 내일을 준비할 것.

left

애정운에 금이 가고 사업운에도 난관에 부딪친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내실을 다져 다소 호전적인 자세로 매사에 대처해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left

안정을 바탕으로 일을 추진해 나감에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길이 보인다. 현실에 충실하면 큰 뜻도 달성된다. 조급해 하지 말고 작은 실리부터 챙겨 나가라.

left

모나지 않은 행동이 필요하다. 오해를 사면 걷잡을 수 없는 낭패를 당한다. 주위의 변화를 자신의 안정과 연결시킬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에 갈등이 예측.

left

안정을 지켜 나감에 매사가 점차 호전될 전망이 보이며 능률도 오른다. 문서운 면에서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명예운은 좋다. 주위의 협조를 받아 이름을 높이도록.

left

자신의 결점을 드러내지 말 것. 경쟁에선 불굴의 의지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변화를 꾀하기보다는 현실에 안주함이 이롭다. 때로는 불만이 따른다.

left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감에 매사는 호전이 되며 귀인의 도움도 뒤따른다. 자신의 능력은 인정을 받을 것이나 자만하지 말 것. 주위의 도움이 따르면 금상첨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청파동3가 원효로1가 원효로2가 신창동 산천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