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행사

공유
0

대한항공,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행사

미국 여행 테마… SNS,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지난 6일 열린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 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6일 열린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 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이벤트를 즐기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이달 6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일산에 있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델타항공과 조인트벤처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조인트벤처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미국 여행을 테마로 미국 주요 도시 랜드마크를 이용한 고객 참여 방식으로 기획됐다.
먼저 미국의 대표 랜드마크인 뉴욕 자유의 여신상, 사우스 다코다의 마운틴 러쉬모어, 시애틀의 스페이스 니들 등을 배경으로 하는 랜드마크 포토월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한항공은 또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국 노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모형 항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각주(州)를 상징하는 금문교, 66번 국도, 할리우드 사인 등이 들어간 미국 대형 지도를 행사장 바닥에 설치해 관람객들이 걸어다니면서 지역 정보와 여행 정보를 맞추는 '디지털 퍼즐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를 통해 마일리지 적립, 라운지·카운터 공동 시설물 이용 등 소비자 혜택이 대폭 늘어났다"며 "향후 양사는 승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