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날아오르는 티웨이항공, 특별한 캠페인 활동 통해 사회공헌

공유
2

날아오르는 티웨이항공, 특별한 캠페인 활동 통해 사회공헌

여성 소방관들이 지난 3일 서울 합정동 엔트러사이트 본점에서 커피문화 클래스와 심리강의를 받고 있다.(왼쪽),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머리 염색 등 다양한 재능봉사를 펼치고 있다.(오른쪽)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여성 소방관들이 지난 3일 서울 합정동 엔트러사이트 본점에서 커피문화 클래스와 심리강의를 받고 있다.(왼쪽), 티웨이항공 객실 승무원들이 지역 어르신들에게 머리 염색 등 다양한 재능봉사를 펼치고 있다.(오른쪽) 사진=티웨이항공
올해 1분기 최대 매출 실적을 올리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티웨이항공이 특별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3일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엔트러사이트' 본점에서 여성소방관 20명을 초청해 커피 강좌와 심리강의를 진행했다.
첫 시간에는 여성 소방관들을 위한 커피 클래스 교육으로 엔트러사이트 소속 전문 바리스타의 커피 이론교육, 핸드 드립·추출방법, 커피 시음 행사 등을 통해 각자 좋아하는 커피를 만들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시간에는 티웨이항공 객실훈련팀 소속 훈련 교관이 강사로 참여해 스트레스 해소법과 웃음치료를 통한 심리강의 시간을 가지며 서로의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9일 소방청과 함께 안전의식 고취와 소방가족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안전 교육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으며 현직 소방공무원들을 위한 항공운임 할인과 여행지원 등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대구 지역에서도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을 이어가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영남대의료원과 지난 4월25일 대구광역시 북구에 있는 함지노인복지관을 찾아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한 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들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400인분 점심 배식에 이어 인근 독거노인 가정을 직접 방문해 생필품 선물박스를 전달했다. 이들은 또 스냅사진 촬영, 네일 케어, 머리 염색 등 다양한 재능봉사를 펼치며 어르신들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도 가졌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관들과 지역 어르신들께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고자 이번 행사들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