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4일 화요일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4일 화요일 탤런트 ‘우도환’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우도환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92년 6월 13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92년 7월 12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6월 4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2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금전적인 면에서 어려움이 예상되니 지출에 조심하고 승부수도 삼가라. 이성운에는 기쁨이 따르니 건강에 유의하고 문서적인 면에서는 착실히 다져나갈 수 있도록 하라.

의욕도 능력도 현실적으로 따르지 못하니 중도에서 좌절할 우려가 크다. 조심하라. 매사에 갈등이 예상되니 신중히 행동하라. 부부간의 파경에도 대비할 것.


강한 집념이 뜻을 이룬다. 금전운에는 실리를 추구해 나가라. 변화에서 새로운 활기를 얻을 수 있다. 경쟁은 삼가고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사업에 적잖은 어려움이 예상되니 경영에 만전을 기하라. 이성간에는 기쁨이. 실질적인 이익에 신경을 쓸 때이며 성급함은 좌절을 초래할 수도 있으니 주의.


목적이 점진적으로 이루어지며 특히 금전운과 애정운이 따른다. 금전운이 좋고 명예운도 높아진다. 승부에는 과감할 것이며 투자도 고려해 보도록 하라.


명분에 치중하면 심신만 피로해진다. 실리를 앞세워 과감히 돌진하라. 지인들과의 관계가 때로는 갈등을 초래하며 강한 욕구와 불안감을 조성하게 된다.


정신적으로 불안하면 매사에 의욕을 잃게 된다. 안정을 찾도록 하라. 문서적인

면은 가급적 신속히 종결짓도록 하라. 단, 타인의 보증은 절대 삼갈 것.


눈앞의 실리에 급급하면 이웃의 배신을 불러들인다. 대의명분을 꼭 지켜라. 내실을 기하며 기다리는 것이 실질적으로 이어지며 문서적인 면에서 행운이 따른다.


긴 안목이 필요하며 매사에 구체적인 계획을 가져라. 성급함은 금물. 이성운 문제는 호전될 것이나 정신적인 갈등이 가중될 조짐. 여유있게 처세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보광동 용산2가동 청파동 원효로1동 원효로2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