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일~6월 8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2일~6월 8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6월 2일~6월 8일(음력 4월 29일~5월 6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물질적인 것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위안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 60년생 순리를 택하되 때로는 예외라는 변수도 따름을 명심하라. 하찮은 논쟁은 있겠으나 오래 가지는 않겠다.

● 72년생 계획한 일은 잘 검토하여 진행을 하라. 시작이 운세를 좌우하니 되도록 침묵할 것. 순리에 따름이 최선이다.

● 84년생 피곤하게 따지고 들면 도리어 피해가 돌아오는 수가 있으니 상대방에게 자신의 허점도 조금은 보여주도록 하라.

● 96년생 분수를 지키지 않고 행동하면 뜻밖의 큰 손해가 따른다. 성실하게 추진하면 오히려 진전은 따른다.


丑(소띠운세) 직업의 변동을 원하겠으나 무리하지 말고 현실에 순응함이 오히려 이익이다.

● 49년생 승산이 없는 게임에는 절대 나서지 말라. 지금까지 믿었던 친구로부터의 배신이 두렵다.

● 61년생 조화가 무궁무진하니 뜻대로 이루어지기는 힘들다. 근심은 있으나 뜻을 확고히 하고 뛰어보도록 하라.

● 73년생 공격만이 승리의 열쇠는 절대 아니다. 마음을 바르게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일은 뜻대로 풀린다.

● 85년생 주위로부터 원망을 살까 두렵다. 내실을 완벽하게 다질 때 좋은 결실을 맺으니 사업가에게는 행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손과 발이 맞지를 않아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먼저 양보할 때 편안한 한주가 된다.

● 50년생 자만하면 주위로부터 배신을 당하기 쉽다. 생각대로 행동으로 옮기는 경향은 절대 이롭지 않다.

● 62년생 사업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르며 귀인 도움으로 크게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지나친 자만은 절대 금물.

● 74년생 문서 관계로 시비수가 따르니 조심하라. 옛것에 연연하지 말고 이해와 덕으로 이웃에게 베풀도록 하라.

● 86년생 마음가짐이 항상 중요하다. 득과 실을 따질 때에는 결과가 중요한 것. 냉철하게 이성적으로 처리하라.


卯(토끼띠운세) 끝까지 꾸준하게 노력하면 일은 이루어지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 51년생 명예, 재물 따르나 주위의 시기나 모함 또는 구설에 휘말리지 말도록 하라. 언행에 각별히 주의.

● 63년생 묵묵히 주어진 책임을 완수하면 뜻은 성취된다. 금전운, 명예운에 신경 쓰지 말고 언행에 각별히 주의.

● 75년생 운명의 흐름을 거역하지 말고 기회를 기다려 보도록. 차츰 실마리가 풀리면서 재물도 들어오겠다.

● 87년생 일로 인한 구설이 두려우니 자중하라. 새로운 일은 이롭지 않으니 새로운 일에 뛰어들지 말 것.


辰(용띠운세) 직업의 변동 문제로 바쁘게는 움직이나 새로운 업종을 잘못 선택하면 후회가 따른다.

● 52년생 기회를 포착함에 있어서 성급하지 말라. 쉽게 생각하면 도리어 갈등만이 따를 것이다. 인내로써 자신의 이상을 추구하라.

● 64년생 기회를 기다리며 추진하라. 피로와 권태로 인해 능률이 오르지 못하나 끈기 있게 극복해 나가라.

● 76년생 자신의 부족함을 원망하라. 남을 걸고 넘어지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참아온 보람은 후에 나온다.

● 88년생 실리를 추구함과 동시에 이성으로 인한 지출도 크게 따른다. 초지일관으로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巳(뱀띠운세)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원하는 문서를 얻게 되고 약간의 금전적인 수입도 따른다.

● 53년생 냉철한 판단에서 자신의 주관을 펴 나가면 문서운에 안정을 찾게 된다. 부부운에도 좋은 변화 예상.

● 65년생 음이 두 곳으로 갈리니 성취되기 어렵다. 과욕으로 인해 감언이설에 넘어갈 수 있으니 주의하라.

● 77년생 안정된 상태가 못 된다고 방황을 하지 말고 원만함을 추구하라. 분수 밖의 일을 하려다가는 백전백패한다.

● 89년생 계획을 세워 실행을 하되 경솔한 판단은 금물이다. 좌절하지 말고 끈기를 갖고 추진하라.


午(말띠운세) 현실에 불만이 있더라도 꾸준히 인내심을 갖고 한길을 가는 것이 중요하다.

● 54년생 문서 보증으로 인한 정신적 피로를 느낄 때이다. 물질적인 측면은 다소 저하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우선시 하라.

● 66년생 주변의 사사로운 일로 신경이 쓰이나 개의치 말고 침묵을 지켜 나가라. 손재수가 있으니 조심할 것.

● 78년생 끊고 맺는 것이 인연인데 신중하게 행동하라. 자신이 책임질 수 있는 판단이 가장 중요하다.

● 90년생 비교적 안정적이다. 만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니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새로운 변화는 금물.


未(양띠운세) 하나를 버려야 둘을 얻게 될 것이다. 지나친 욕심만 자제하면 무리는 없다.

● 55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따르는 좋은 변화가 예측된다. 아울러 자신의 이익으로 이끌어 나아가도록 하라.

● 67년생 작은 것부터 중시해야 큰 것을 이룬다.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뜻을 가지고 행동하면 별 어려움은 없다.

● 79년생 인내와 노력이 난관을 해칠수 있다. 고민은 풀리고 금전운, 관운도 길하다.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 것.

● 91년생 귀인 도움으로 큰 일이 성취되며 만사는 뜻대로 성취된다. 중요한 결정을 스스로 내리지 못하면 득보다는 실이 있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운세가 급상승하니 꿈자리가 좋으면 로또라도 구입함도 좋겠다. 투자운 있으나 신중하도록.

● 56년생 사업이나 약속이 기대와는 다를지언정 서두르거나 방황하지 말 것. 후에는 좋은 소식 들린다.

● 68년생 귀인을 만나서 재물운과 안정이 겹치며 행운도 따른다. 작은 것이 모여 큰 힘을 얻는다.

● 80년생 뜻대로 이뤄지고 육감과도 맞아 떨어지니 만사는 형통된다. 문서운 관계로 기쁜 일이 있겠다.

● 92년생 확고한 상태에서 과감성은 필요할 것이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문서 면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따른다.


酉(닭띠운세)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흉한 일이 생기니 전문가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유리하다.

● 57년생 매사에 한걸음 뒤로 물러나 기반을 굳히는데 주력하라. 내적 충실을 기하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 69년생 작은 분노를 참지 못하여 일을 망칠라. 씨를 뿌린 대로 거둘 것이니 끈기와 정성을 쏟도록 하라.

● 81년생 지나치게 독주를 하다보면 무리가 따르는 법이다. 혼자 남을 때 감당해야 하는 고독감이 뒤따를 시기.

● 93년생 고집을 부리기보다는 서로 융화하도록 노력하라. 냉정한 판단으로 매사를 처리하면 재복과 안정이 깃든다.


戌(개띠운세) 재물운, 문서운 좋으나 정당치 않은 일에는 절대 출입을 삼가라. 투자는 금물.

● 58년생 유혹에 빠져 분수 밖의 일을 욕심내지 말라. 구설수 있고 이사운도 있으며 자칫 금전의 문제로 번질 수 있다.

● 70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매사는 풀려 나가겠다. 금전 안정은 물론 명예도 겸비된다. 계획은 신중히 설정하라.

● 82년생 사업은 재미를 톡톡히 보겠으며 협조자가 생기면 더욱 활기를 띤다. 직장인에게는 좋은 자리가 나타난다.

● 94년생 주위가 산만해서 어려울듯하나 의외로 도움이 따르니 만사가 순조롭겠다. 직장운, 인기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문서 잡을 일이 생기나 보증, 담보 등은 위험하다.

● 59년생 맡은 일은 많아도 잘 해결 되겠다. 금전 관계로 신경 쓸 일이 생기나 조급하게 생각지 말라.

● 71년생 심신이 편안하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운도 따르겠다. 자신의 직분을 알고 일처리하면 가정에도 기쁨이 생긴다.

● 83년생 행동의 반경을 넓히되 실천력을 강하게 하라. 가급적 융합하면 재물운도 좋다. 좀 더 발전적으로 행동하라.

● 95년생 떠오르는 생각을 믿을만한 사람과 빨리 상의하라. 모든 것은 때가 있는 법이니 아무리 좋은 계획도 때가 있는 법.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