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일 일요일 MC 개그맨 ‘신동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2일 일요일 MC 개그맨 ‘신동엽’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신동엽 MC, 개그맨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1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2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1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6월 2일 일요일 운세(음력 4월 29일 경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자신의 위치가 확고해지고 정신적 물질적으로도 안정된 측면으로 돌입된다. 명예운 강할 시기. 지연되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된다. 귀인 도움은 수용하도록 하라.


과묵하라. 이웃과의 큰 갈등이 예상되니 슬기롭게 행동할 것. 순리를 뛰어넘어 성사시키기 보다는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계획을 적극적으로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문서운 측면에서 빠른 발전이 전개된다. 아울러 과감한 상태로 돌입되니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변화는 금전상의 이익을 가져다준다. 과감한 도전도 필요.


이웃의 도움을 적극 활용하라. 사업상의 난관이 예상되니 슬기롭게 극복하라. 협조하는 사람도 없고 주위의 배신이 두렵다. 오후 금전적 측면에서 다소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좀 더 깊이 관철하여 추진할 수 있도록 하며 도전적인 자세로 희망적 국면으로 발전시킬 것. 의욕을 갖고 뜻을 펼쳐나가라. 좌절하면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문서적인 면에서 행운이 기약된다. 계약을 확실히 하고 사업도 확장하라. 예상 밖으로 자신이 고립될 경향이 많다. 원만한 융화 관계만이 무난히 해결을 가져온다.


융합의 길을 모색하고 가급적 현실을 고수함이 최선의 길이다. 심리적인 갈등이 따를 때이다. 한 템포 늦춰라. 성급하면 될 일이 없다. 건강에도 유의할 것.


강한 욕구만큼이나 큰 행운이 기약된다. 과감하고 철저하게 승부하라. 능력이 표출되니 상승세를 탄다. 금전적 측면에서 뿐만 아니라 이성간에도 결정적인 단계에 이른다.


의협심을 갖고 주위를 포용하면 빠른 발전의 계기가 따른다. 선두에서 행동하면 구설수의 표적이 된다. 애정결핍이 예상되니 배우자에게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용산동3가 용산동5가 한강로3가 이촌동 이태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