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투자증권, VIP 고객초청 골프대회 개최

공유
0

하이투자증권, VIP 고객초청 골프대회 개최

사진은 28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9 하이투자증권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모습.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은 28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개최한 ‘2019 하이투자증권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모습.
하이투자증권(사장 김경규)은 지난 28일 경기도 가평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2019 하이투자증권 VIP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김경규 사장은 “종합금융그룹으로 거듭난 DGB금융그룹의 일원으로서 하이투자증권은 고객님들께 보다 양질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9명은 경인지역 VIP 고객 31명과 각 조에 편성되어 함께 동반 라운딩을 가졌다.

경기종료 후에는 만찬과 시상식 행사가 이어졌으며 우승, 준우승, 메달리스트, 롱기스트상, 니어리스트상 등 다양한 시상과 함께 기념품을 전달했다.

한편 매년 서울과 부산에서 진행해온 VIP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하이투자증권 영업점 VIP 고객을 초청해 임직원과 동반 라운딩을 갖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부산지역 행사는 6월 4일 부산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에서 개최된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