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9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9일 수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수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수애 (박수애)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7월 25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9월 16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8번

● 2019년 5월 29일 수요일 운세(음력 4월 25일 병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문서운 면에 행운이 예상된다. 순리를 택하고 귀인의 도움도 수용하라. 변동에 따르는 직장, 이사는 이동에는 무리가 없을 것이고 환경에 변화는 새로운 활력이 따른다.

가벼운 여행을 떠나면 마음과 뜻이 일치되는 때이며 어려운 문제를 순조롭게 이룬다. 변화는 좋은 결과를 기약한다. 과감한 행동은 필요하나 경쟁은 나쁘다.


세심한 주의가 요구된다. 다각도로 분석하고 실속있게 행동하라. 자신의 능력보다는 상대의 의견에 편승하면 금전적인 면이 순탄하여 이익도 따른다.


불굴의 노력으로 목표를 완수해 놓고 여유 있는 수확을 거둘수 있는 운세다. 주관이 뚜렷하면 뜻 한대로 이룬다.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도 좋다.


다소의 난관이 예상되니 슬기롭게 대처하라. 목표의식을 명확히 할 것. 쫓기는 운이기 때문에 남의 말에 감명 받지 말고 주관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의 길이다.


번창을 하며 복이 따르기도 하지만 경쟁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처세함이 필요하다. 큰 욕심을 버리고 실리를 챙겨라.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갈 것.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사업이나 투자의 확장은 절대 삼갈 것. 원만한 처세가 때로는 필요한 시기다. 서로 협동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한 때다.


야심이 너무 커서 실패하는 일이 없도록 선배의 의견을 받아들여 침착하게 밀고 나가라. 허영을 버리고 정도껏 행동할 것. 특히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귀인의 도움을 적극 받아들일 것. 예기치 못한 큰 행운이 보장된다. 상대방을 면밀하게 파악, 거래에 응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활동적인 것이 좋겠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용산동1가 동자동 서계동 청파동1가 청파동2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