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6일~6월 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5월 26일~6월 1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5월 26일~6월 1일(음력 4월 22일~4월 28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금전 이익이 생기고 투자한 보람을 찾게 되나 재투자는 자제하도록 하라.

● 60년생 갈등과 모함이 따를 수 있으니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할 것.

● 72년생 시작보다는 끝맺음이 중요하다. 확고한 신념을 가지면 자신의 목적이 달성된다. 완벽함만을 추구하지 말도록.

● 84년생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재물도 생기고 명예도 따르겠다. 하나로 뭉치면 좋은 일을 이룰 기회를 잡는다.

● 96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계획성 있게 밀고 나가면 좋은 일이 있겠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며 주위의 화합을 유도하라.


丑(소띠운세) 어려움에서 벗어나고 금전 이익이 많아지니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긴다.

● 49년생 마음이 어질어 덕을 쌓으니 재물은 물론 귀인의 도움과 명예가 따른다. 탐욕에 젖게 되면 도리어 허망함만 남는다.

● 61년생 쉬지 않고 노력하는 것이 필요하다. 당장은 눈에 보이지 않으나 예상 밖의 성과를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73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상대로 하여금 구설수나 모함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서로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동함이 좋겠다.

● 85년생 안정된 상태의 변화는 좋은 내실을 갖추게 된다. 문서운과 재물운도 따를 것이니 활력을 갖고 행동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상승의 운기가 들어오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한길로 가면 소원성취를 이룬다.

● 50년생 실리를 너무 앞세우지 말고 꾸준히 두드리면 문이 열린다. 뜻을 세워 일하니 사업도 번창하게 된다.

● 62년생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는 자세에서 자신의 명예운과 재물운을 확보할 수 있다. 확고한 판단이 앞서는 것이 중요.

● 74년생 자신이 꿈꾸던 것보다도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한 주가 된다. 예기치 않았던 명예운, 금전운, 사업운 행운이 따른다.

● 86년생 주위의 충고를 얻어 신중하게 처리하면 득이 된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된다. 노력의 결과는 크게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명예를 구하는 일이나 재물로 사고 파는 일에는 아무런 이익이 없다.

● 51년생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라. 뛰는 만큼의 대가를 기대함이 바람직하다. 시작과 끝의 연결이 중요한 시기.

● 63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히 행동하라. 상황이 급진적일 때일수록 심리적인 갈등이 따른다. 과도한 스트레스에 주의.

● 75년생 직선적인 성격 때문에 호평을 받기 힘드니 타인과의 마찰을 피하라. 마음은 있어도 뜻을 이루기 어렵다.

● 87년생 자신의 의사를 뚜렷이 밝히고 의욕을 갖고 일을 추구하면 사업운, 직장운에 성공이 따른다.


辰(용띠운세) 한 가지 일은 성취되니 마음의 문을 열면 좋은 결과를 이룬다. 문서 관계는 정확히.

● 52년생 무력으로 환경을 정화시킬 생각을 버리고 대화를 통한 순리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 64년생 자승자박할라. 협조자를 나서면 만사는 뜻대로 이루어진다. 침착한 행동에 성패가 달려 있음이다.

● 76년생 실속 없이 뛰어들어 시간만 낭비하고 관재수, 구설수만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라. 과욕은 절대 금물.

● 88년생 일 처리하는 과정을 순리적으로 임하라. 서로 협조적인 관계에 있는 문제는 빨리 해결된다.


巳(뱀띠운세) 수하자의 조언이 중요하니 문서 문제는 충분히 상의 후에 결정을 하도록 하라.

● 53년생 서로간의 대립은 자존심에 원인이 있다. 상대와의 의견일치가 되지 않을 때이니 언행에 각별히 주의하라.

● 65년생 다소 급한 일이 있어도 침착하게 추진하면 모든 일은 순조롭게 풀려 나간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 77년생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되려면 시간이 걸린다. 재물의 변동은 손해가 따른다. 안정을 추구해야 한다.

● 89년생 분주한 만큼 목적은 달성하나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큰 뜻을 이루도록 하라. 직장운, 귀인운에 행운이 따른다.


午(말띠운세) 지켜야 할 것을 지키지 않고 선을 넘을 우려가 있으니 행동에 조심하도록 하라.

● 54년생 사업가는 뜻했던 일이 이뤄지는 운세이니 현업에 충실하도록 하라. 벅찬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라.

● 66년생 금전 관계가 복잡하니 활동적인 처세가 필요하다.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처세를 바르게 해야 할 시기이다.

● 78년생 의심을 발휘하기 보다는 주위를 포용하면 문서운에 행운이 뒤따르며 명예와 승진의 기회가 주어진다.

● 90년생 원칙에 따라 협력할 수 있는 자세가 중요하며 겸허한 자세가 중요. 독단적인 행동은 가급적 삼가라.


未(양띠운세) 친하다고 생각했던 이를 조심해야 손해를 막는다. 예산보다 지출이 더 늘어남에 주의.

● 55년생 밀고 나가는 배짱이 유일한 무기로 오직 미는 길밖에 없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기대된다.

● 67년생 평범한 과정에서 행운이 온다. 자신의 뜻은 관철되나 건강에 특히 유념하여 대처하도록 하라.

● 79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인간적인 정에 치우치지 말라. 조급한 성격으로 매사 돌입하면 실질적으로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 91년생 어떤 일이든 쉽게 빠지고 이해하려 든다. 현명하게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스럽다. 자신의 안정부터 찾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무거운 짐을 벗는 게 중요하다. 과거에 너무 미련을 갖지 말고 침착과 인내로 행하라.

● 56년생 이성을 갖고 해결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감정이 앞선 행동은 이익을 가져오지 못한다. 구설수에 주의.

● 68년생 준비는 다되어 있지만 언제나 마지막 순간에 기회를 놓칠 우려가 크다. 불안한 마음 상태로는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 80년생 쉽게 포기하는 경향을 버릴 것. 큰 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끈질긴 집념이 필요하다. 상대의 기선을 제압하라.

● 92년생 매사 전진적인 자세와 재빠른 처세가 길조를 유발한다. 정신적인 안정을 우선시 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애매한 행동으로는 구설을 듣게 되니 자신의 입장을 분명히 밝히도록 하라.

● 57년생 이익에 치우치면 금전 융통이 원활하지 못하다. 자신의 판단만을 내세우지 말라. 여행은 좋다.

● 69년생 과격한 행동보다는 순리적인 방법론이 필요할 시기이다. 문서운, 명예운에 경쟁의식은 자신의 이익으로 돌아온다.

● 81년생 상대방으로 하여금 심리적 갈등을 느끼지 않게 모든 일은 즉시 결정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 93년생 소극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노력할 시기이다. 이상과 현실 사이의 거리가 멀수록 분수를 지켜라.


戌(개띠운세) 금전보다는 사람 자체가 중요한 것이니 서로 등을 지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도록 하라.

● 58년생 경솔한 판단으로 인해 주위로부터 원성을 들을까 두렵다. 계획이나 실천에 차질이 없도록함이 최선이다.

● 70년생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버리고 긍정적으로 대응하라. 사업운에는 근본적으로 변화를 도모하도록 하라.

● 82년생 변화를 꾀하는 곳에서 새로움이 싹튼다. 주위의 변화를 잘 파악하여 행동으로 임하라. 섣부름은 금물.

● 94년생 당장은 크게 눈에 띄지 않으나 발전의 계기가 한층 강할 때일수록 자중하도록 하라. 이성간 다툼의 소지가.


亥(돼지띠운세) 주거 문제로 고민이 생기나 사사로운 일은 정리해야 마음이 편안해지는 법.

● 59년생 매사에 유연함이 최선의 방법이다. 관재나 질병이 뒤따르니 여행이나 문서에는 신경을 쓰도록.

● 71년생 결실을 이루기에는 다소 시간적 여유가 필요하다. 문서운에 갈등이 따르니 때로는 과감한 결단도 필요하다.

● 83년생 초조한 마음이지만 협력하면 뜻은 이뤄질 듯. 허황된 꿈을 버리고 분수를 지키도록 하라.

● 95년생 상대를 무시하다가는 큰 손해를 초래할 우려가 크다. 냉정한 이성으로 자신의 신념을 지켜 나가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