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잔나비 최정훈 "부친과 김학의 전 차관 친구, 직접 입장밝힐 것"

공유
0

잔나비 최정훈 "부친과 김학의 전 차관 친구, 직접 입장밝힐 것"

인스타그램 캡처
인스타그램 캡처
밴드 '잔나비' 보컬 최정훈(27)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친의 향응제공혐의에 대해 해명했다.

24일 SBS TV '8시 뉴스'는 성접대 의혹을 받고 있는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이 사업가 최 씨에게 3000만원이 넘는 향응과 접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또 유명 밴드의 보컬인 아들과 또 다른 아들이 아버지 최 씨 회사의 1, 2대 주주로 주총에서 의결권도 행사했다고 밝혔다.

최정훈은 2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희 형제의 원동력이 된 것은 아버지의 돈과 백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이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 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다"고 밝혔다.

최씨는 "제 유년시절, 학창시절은 아버지 사업의 성업으로 부족함이 없었다"면서 "하지만 2012년께 아버지의 사업은 실패했고, 그 이후 아버지의 경제적인 도움을 받은 적은 결단코 없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최정훈은 "사업적 재기를 꿈꾸시는 아버지의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린 적이 있다"며 "사업의 실패로 신용상태가 안 좋았던 아버지의 명의로는 부담이 됐다고 하셨다.저희 형제가 주주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도 그 이유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최씨는 “저와 관련없는 기사 댓글에 제 이름을 거론하며 제 명예를 훼손시킨 이와 기사(아버지 용인 사업건)의 제보자는 동일한 인물 혹은 그 무리로 추정된다"며 “ "제보자로 추정되는 그 무리들은 아버지가 가까스로 따낸 사업승인권을 헐값에 강취하려 많이 알려진 아들을 미끼로 반어적인 협박을 수시로 했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제보자가 아버지를 방해하려 없는 일을 만들어내 아버지를 고소한 일들도 많았지만 모두 무혐의 판정을 받으신 사실이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학의 전 법무부차관에 대해서도 "아버지 사업 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아버지께서 직접 입장 표명을 하실 예정"이라면서 "이름도 거론하기 두렵고 싫은 ㄱㅎㅇ(김학의) 건에 관해서는 아버지와 그 사람이 제가 태어나기 전 부터 가까이 지내던 친구 사이였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고 덧붙였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