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공유
0


아이온,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

center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에서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온 이용자는 데바 전설 시대 업데이트를 통해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 ▲새로운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 ▲새로운 결투장 ‘오르비스 수련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전 서버 통합 필드 ‘붉은 카탈람’에서 종족 간(천족/마족)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기지 방어전, 마력 제작, 필드최강 무기 시스템 등 각종 콘텐츠도 확인 가능하다. 이용자는 신규 12인 포스 인던 ‘베니룽의 대저택’에서 전투에 참여해 궁극 무기와 장신구를 얻을 수 있다. 종족 구분 없이 PvP(이용자 간 대전)을 연습하는 ‘오르비스 수련장’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전설 변신 아이템을 획득하는 ‘데바의 귀환, 7일간의 기적’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성장 가이드 퀘스트를 완수해 궁극 PvE(이용자와 프로그램 간 대전) 및 PvP 장비를 얻는 ‘데바의 성장, 쾌속의 바람길’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접속 유지 및 필드 사냥으로 획득한 소원동전을 분수대에 던져 ‘빛나는 보물 꾸러미’를 받는 ‘데바의 득템, 빛나는 마법 분수대’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