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김재경에 관심 고조?!…인물관계도

공유
1


[월화드라마]'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 김재경에 관심 고조?!…인물관계도

center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11~12회에서는 이사회에서 갑자기 안면실인증이 개선된 도민익(김영광 분)이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에게 관심을 갖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11~12회 예고 영상 캡처
김영광이 김재경에게 관심을 보이기 시작한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 11~12회에서는 이사회에서 갑자기 안면실인증이 개선된 도민익(김영광 분)이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에게 관심을 갖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초면에 사랑합니다' 11~1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도민익은 이사회에서 모친 심해라(정애리 분)와 인사를 나누는 베로니카 박을 보고 '저 여자 누구지?'라며 의혹을 품는다.

T&T모바일 대주주인 베로니카 박은 심해용(김민상 분) 대표이사를 만난 뒤 "나의 연임을 밀어주시겠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이어 베로니카는 첫눈에 반한 남자 기대주(구자성 분)를 만나 투자 서류에 사인을 해주며 썸타기를 이어간다.

한편, 정갈희(진기주 분)는 도민익과 바닷가에서 축배를 들며 그들만의 썸을 탄다. 갈희는 민익에게 "우리가 아까 마신 술이 축배에요?아님 위로주?"라며 물으며 둘만의 짜릿한 시간을 보낸다.
한편, 베로니카는 정갈희가 도민익을 좋아하는 것을 알게 돼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다. 베로니카와 정갈희는 예전 보스와 비서 관계다.

이날 베로니카는 정갈희에게 "언제부터 좋아했니?"라고 물으며 "너 보스 좋아하잖아"라고 정곡을 찌른다.

도민익은 베로니카 박이 자신을 만나러 온다는 전화를 받고 긴장한다. 민익과 같이 있던 정갈희 또한 베로니카 박이 온다는 민익의 전화 통화를 듣고 극도로 긴장한다.

앞서 갈희는 도민익에게 소개팅녀인 베로니카 박이 약속을 깼다는 보고를 하러 갔다가 순간적인 실수로 자신을 베로니카 박이라고 속였다. 당시 도민익은 안면실인증에 걸려 사람의 얼굴을 구별할 수 없었던 것. 민익은 소개팅 상대가 정갈희인줄 모르고 베로니카 박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중이다.

기대주에게 첫눈에 반했던 베로니카 박이 도민익과 정갈희 관계를 파탄 내는 것인지 향후 전개에 관심이 쏠린다.

김영광과 진기주가 썸과 사랑을 넘나드는 연기를 현실적으로 그려 설렘을 선사하는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36부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2회(35분 기준) 연속 방송된다.

한편,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center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인물관계도. 사진=SBS 제공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