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타]美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NASA 우주센터 방문 중 우주 비행 체험

공유
0


[글로벌-스타]美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 NASA 우주센터 방문 중 우주 비행 체험

center
미국 빌보드지는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미국 NASA를 방문, 우주복을 입고 우주비행을 하는 이색 체험을 했다고 지난 19일 전했다. 사진=빌보드
미국 팝가수 아리아나 그란데(25)가 최근 나사(NASA)를 방문, 우주체험을 한 것으로 알져졌다.

미국 빌보드지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휴스턴에 있는 나사 존슨 우주 센터(Johnson Space Center)를 방문, 우주비행사 복장으로 우주체험을 했다고 지난 19일(현지 시간) 전했다.

아리라나 그란데는 도요타 센터에서 진행될 콘서트 전에 우주센터를 방문, 우주 비행이라는 이색 체험하는 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주복을 입고 우주 비행사 경험을 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비디오 캡션을 제작하는 등 기록으로도 남겼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나사에서 내 인생 최고의 경험을 한 것에 감사드린다"라고 적었다.

그녀는 이어 "내 마음은 여전히 우주를 날고 있는 것 같고 매 순간 일어난 일들에 사로잡혀 있다. 아주 특별한 날이었고 정말 대단한 경험을 했다. 내 친구들과 주변인들을 위해 나사 측에서 베푼 호의에 정말로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우주복 착용 이야기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아리아나 그란데의 히트 곡 '나사(NASA)'를 들어보길 바란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는 2008년 뮤지컬 배우로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 3월 첫 정규앨범 'Your Truly'를 발매하며 '빌보드 200' 1위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폭넓은 음역대로 머라이어 캐리를 연상시킨다는 호평을 받으며 아이돌 스타로 급부상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월 8일 신곡 '나사'를 발매했다. 이 곡에서 아리아나는 자신을 우주로, 남자를 나사에 빗댔다.

center
미국 NASA에서 우주비행사 복장으로 우주비행 체험을 즐긴 아리아나 그란데.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