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퍼스트 어벤져, 주말 볼 만한 영화… 크리스 에반스 주연 '슈퍼히어로 탄생'

공유
0

퍼스트 어벤져, 주말 볼 만한 영화… 크리스 에반스 주연 '슈퍼히어로 탄생'

19일 영화 채널 CGV에서 영화 '퍼스트 어벤져(Captain America : The First Avenger)'가 방송된다.

퍼스트 어벤저는 2011년 개봉된 조 존스톤 감독의 작품으로 세계전쟁 속에서 신체는 허약하지만 강한 정신력을 인정받은 남자가 최고의 슈퍼히어로로 변신하는 과정을 그린 미국 액션 영화다. 주연은 에반스, 토미 리 존스, 휴고 위빙, 헤일리 앳웰다. 당시 네티즌 평점 7.54를 받았다. 누적 관객 수는 51만 4579명 기록한 123분 분량의 영화다.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한 남자가 입대를 자원한다. 그의 이름은 '스티브 로저스'. 남들보다 왜소하고 마른 체격으로 인해 입대마저 번번히 거부당하던 그는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강한 희생정신을 인정받아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에 스카우트된다.

비밀리에 진행된 실험을 통해 가장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 스티브. 그는 모두에게 '캡틴'으로 불리며, 시대의 영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하지만 그의 등장에 맞서 거대한 '히드라' 조직을 앞세운 적의 공격은 한층 막강해지고, 그 핵심에 선 '레드 스컬'은 인류를 위협하는 최후의 전투를 준비한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an0912@g-enews.com